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푸드코트 즐기기, 아무말이벤트 389회

in #tripsteem5 years ago

외관은 우리나라 백화점 푸드코트랑 비슷하네요...
저도 바쁘고 혼밥을 해야할때 푸드코트를 자주 이용하는데... 가격대비 만족을 하는 경우가 적었어요...
하지만 저곳은 히마판님이 추천하신 곳이니 맛이 보장되겠군요^^

드디어 물축제가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올해부터는 규정이 엄격해졌다니... 다들 사고없이 안전한 축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Sort:  

으아아아아아아~아~
물 축제 작년에도 히마판님 포스팅으로 참여했는뎅~ㅋ

올해에도 참여 기다리고 있어용~ㅋ
포스팅 함께 체험 관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단한 기억력이시네요..

그렇지요?

우왕 일년전 포스팅을 기억하신다니요. 그냥 비워주세용~

제가 경험으로는 어디를 가도 태국의 푸트코트는 거의 실망 안합니다. 다만 뭣을 먹어야 하는지가 고민이 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939.93
ETH 3116.22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