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페인] 유럽 3대 성당인 세비야 대성당!! 꼭 알고 가야할 팁~!

in #tripsteem6 years ago

세비야, 저는 산타크루즈 구거리도 예쁘던데요~
세비야 성당 히랄다 탑에서 보는 전경도 인상적이구요~
이곳에서 플라멩고 공연을 보고 느낀 점은 상당히 스탭이 강렬하고 힘이 들겠구나 하는 거였어요~ ㅎㅎ

Sort:  

산타크루즈 거리가 아기자기하고 이쁘죠 ㅎㅎㅎ 저는 트램길이 가장 좋았어요 ㅎㅎ 뭐랄까 이제껏 많은 트램길을 봐왔는데 거리와 구분 없이 잘 어울리는 트램은 세비야가 최고인 듯 해요 ㅎ

플라멩코는 어느 공연장에서 보셨나요?

어느 공연장인지는 오래 되서 기억이 나지 않지만 상당히 유명한 댄서라고 들었어요~
근데 남편은 열렬히 박수치면서 봤는데 저는 가끔씩은 졸았던 기억이~ㅎㅎ
포르투갈에서 장거리 이동 후인데다가 저녁을 먹은 후로 식곤증 때문에요 ㅎㅎ

보통은 꽃보다할배에 나왔던 '엘 아레날'이나 대형 극장에서 하는 것으로 유명한 '엘 팔라시오'가 있습니다. 이들 두 곳은 1시간의 공연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팔라시오가 조금 덜 지루하지만...저도 졸았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1시간을 앉아서 보는 것은 나른한 일이기 때문에, 무료로 주는 술은 가벼운 청량 알코올 음료인 '틴토 데 베라노' 정도를 드시는 게 좋지요 ㅎ

그렇군요~
무료로 주는 음료를 마시긴 했었어요~
남편은 앵콜 박수까지 치면서 잼나게 보던데 저는 영~~ ㅎㅎ^^

ㅎㅎ 엘 아레날은 꽤나 지루하다 해서 팔라시오로 갔는데, 술을 마셔서 졸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레날에 갔으면 그냥 잤을지도 모르겠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