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숙소를 소개합니다 🌺 | Ramengirl🍜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KR]

호이안 숙소를 소개합니다


다낭에서 마지막날... 아침에 일어나 미케비치에 가서 수영을 하고 돌아오는길에 한국 슈퍼마켓에 들러 김치와 라면을 샀어요 :)

IMG_2567.JPG

얼마만에 먹는 한식인가...ㅠㅠ(지금도 한식 너무 먹고 싶다... 또르르) 숙소로 돌아와서 김뽁과 신라면을 만들어 먹고 침대에 누어 뒹굴뒹굴 쉬고 있었죠. 그때 프론트에서 전화가 띠리링 걸려왔고 무슨일이지(?) 하는 표정을 전화를 받았더니... "체크아웃 안하실껀가요?" 하는 직원분, 저는 "네?!?! 저 체크아웃 내일인데용??" 라고 대답했습니다. 일단 확인해본다고 말씀 드린 뒤 전화를 끊고 날짜를 봤더니 글쎄 오늘 체크아웃인거있죠?ㅋㅋㅋㅋ 휴... 이런 실수를 다하다니ㅋㅋㅋㅋㅋ 장기여행은 처음이라... 죄송합니다^^;;

체크아웃 시간은 11시인데 시계를 보니 이미 11:45분... 정말 5분만에 모든 짐을 캐리어에 쑤셔넣은것 같아요!! 여행하면서 이렇게 빨리 짐싼적은 처음인데... 이게 가능하긴 한거였군요ㅋㅋㅋㅋ 이때까지 왜 한시간씩 걸려서 짐싼거징...? 프론트로 내려와 직원분께 죄송하다고 몇번이나 말씀드리고, 사과의 의미로 부업으로 판매하고 계시던 만원짜리 모기 방향제를 구매했어요 :-) 이제 호이안으로 출발 해 볼까요~!

IMG_2569.jpg

그랩을 타고 다낭에서 호이안 가는길 아... 폭풍 짐싸기의 여파인가 아주 기절하듯 푸욱 잠들었답니다. 눈을 떠보니 벌써 저희가 묶을 숙소인 안센 부티크 빌라에 도착했어요. 차에서 내리자마자 저는 느꼈죠... 아... 나는 이곳과 사랑에 빠지겠구나<3 평화로운 분위기, 형형색색의 꽃들과 초록색의 나무와 풀들이 가득한 이곳!

호텔에 들어서자 마자 직원분께서 환한 미소로 맞이해주신 뒤 웰컴드링크로 패션푸르츠 주스를 가져다 주셨어요 :)

IMG_2620.jpg

IMG_2586.jpg

IMG_2590.jpg

아닛... 웹사이트에서 봤던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고 깨끗하잖아요~!!! 건물 색감이나 목조로 된 문등... 유럽과 동남아의 분위기가 믹스된 인테리어 였어요.

IMG_2572.jpg

룸 발코니에서 보이는 뷰가... 입틀막ㅠㅠ

IMG_2573.jpg

IMG_2580.jpg

IMG_2583.jpg

룸은 크지는 않지만 엄청 깨끗하고 곳곳에 놓여져 있는 소품들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IMG_2621.jpg

IMG_3103.jpg

체크인 하자마자 수영장으로 뛰어들기~!! 수영을 하면서 생각했습니다... 아... 여기서 딱 한달만 살아보면 소원이 없겠다ㅠㅠ

IMG_3040.jpg

매일 저녁 이런 말도 안되는 뷰로 노을을 바라봤어요 :) 미니바에 있는 맥주가 하나에 천원도 안했기 때문에 손에는 캔맥주를 하나들고 말이죠 꺅 >.<

이곳은 맛있는 조식 포함에, 매일 청소를 해주시고, 수영장까지 있는데 하룻밤에 3만원 초반대 였답니당!!! 저는 장기투숙을 해서 여기서 조금 더 할인까지 받았어요!!! 이정도면 정말... 역대급 물가아닌가요?

그럼 저희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호이안 숙소를 소개합니다 🌺 | Ramengirl🍜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Great food. Great scenery. Didn't expect HoiAn to be so beautiful. Or it could be your deft photography skills!

숙소 너무 맘에 들어요~!!
치앙마이에서 한 달 살기(1~2주 라도 ㅠㅠㅎ) 를 꿈꾸고있는데 여기도 한 달 살기 할 만 한가요?

@sklara님~^^ 캬하 치앙마이도 너무 좋죠!! 두 도시 모두 한달살기 하는데 제격인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 치앙마이는 호이안에 비해서 훨씬 더 발달이 많이 되어있는 곳이에요. 주변에 대형마트나 편의점도 정말 많고, 규모가 큰 야시장들도 매일 열려서 밤마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관광객들을 위한 액티비티 또한 많이 있구요! 호이안은 치앙마이에 비하면 크기도 작고 정말 시골인데요, 그 점이 너무 이국적이고 매력있어요 :) 호이안의 또다른 큰 장점은 안방비치라고 생각하는데요, 비치베드를 하루종일 2천원에 빌릴 수 있어요! 수영도 하고, 책도 읽고, 그러다 배고파지면 음료랑 음식을 주문해서 먹고... 그렇게 하루종일 먹고 놀아도 5천원밖에 안나와요ㅋㅋㅋ 물가는 확실히 호이안이 훨씬 저렴한것 같습니다 :) 저도 호이안 다음으로 치앙마이를 가려고 했는데 호이안이 너무 좋아서 그냥 눌러앉기로 했어요!!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치앙마이도 너무 매력적인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

@ramengirl님 감동이에요~ 여행중에 이렇게 상세하게 답글 주셔서 완전 감사해요! ^^
라멘걸님 글 읽고 호이안 한달살기로 대략 검색해봤는데 지금 생각으론 호이안이 시골이라는 점도 맘에 들고 암튼 더 제 취향인것 같아요 ㅎㅎ
덕택에 호이안 찜입니다!! 올리실 여행기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

헤헷~^^ 아니에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주세욤!!

Congratulations @ramengir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와. 여기 완전 취향 저격이네요. 조만간 가야겠습니다.ㅎㅎㅎ

@machellin 여기 사장님이랑 스테프 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으세요ㅠㅠ!!! 강력추천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