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이안 숙소를 소개합니다 🌺 | Ramengirl🍜

in #tripsteem5 years ago

숙소 너무 맘에 들어요~!!
치앙마이에서 한 달 살기(1~2주 라도 ㅠㅠㅎ) 를 꿈꾸고있는데 여기도 한 달 살기 할 만 한가요?

Sort:  

@sklara님~^^ 캬하 치앙마이도 너무 좋죠!! 두 도시 모두 한달살기 하는데 제격인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 치앙마이는 호이안에 비해서 훨씬 더 발달이 많이 되어있는 곳이에요. 주변에 대형마트나 편의점도 정말 많고, 규모가 큰 야시장들도 매일 열려서 밤마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관광객들을 위한 액티비티 또한 많이 있구요! 호이안은 치앙마이에 비하면 크기도 작고 정말 시골인데요, 그 점이 너무 이국적이고 매력있어요 :) 호이안의 또다른 큰 장점은 안방비치라고 생각하는데요, 비치베드를 하루종일 2천원에 빌릴 수 있어요! 수영도 하고, 책도 읽고, 그러다 배고파지면 음료랑 음식을 주문해서 먹고... 그렇게 하루종일 먹고 놀아도 5천원밖에 안나와요ㅋㅋㅋ 물가는 확실히 호이안이 훨씬 저렴한것 같습니다 :) 저도 호이안 다음으로 치앙마이를 가려고 했는데 호이안이 너무 좋아서 그냥 눌러앉기로 했어요!!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치앙마이도 너무 매력적인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

@ramengirl님 감동이에요~ 여행중에 이렇게 상세하게 답글 주셔서 완전 감사해요! ^^
라멘걸님 글 읽고 호이안 한달살기로 대략 검색해봤는데 지금 생각으론 호이안이 시골이라는 점도 맘에 들고 암튼 더 제 취향인것 같아요 ㅎㅎ
덕택에 호이안 찜입니다!! 올리실 여행기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

헤헷~^^ 아니에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주세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61.84
ETH 3061.5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