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여행가 KimEgg / 시카고 여행 Prologue + ESTA 비자 셀프 신청

in #tripsteem6 years ago

미국으로 가시는군요 ㅎㅎㅎ 기대됩니다 ㅎㅎㅎ 이쁜 사진으로 많이많이 소개해주세요!!

Sort:  

르바님은 미국엔 안가시나욤? ㅎㅎ 예쁜 사진 많이 찍는 게 참 어렵더라구요 ㅋㅋ
<예쁜>을 만족하려면 좋은 카메라 들어야하니 손이 무거워지고
<많이> 찍으려면 역시 카메라보단 휴대폰을 들고 찍어대는것 만한게 없으니 말이에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 좋은 휴대폰을 구매할까합니다 ㅋㅋㅋ

저는 그래서 너무 무거운 제 DSLR은 집에 재워두고 있고요.
휴대폰으로는 화질에 한계가 있어서...
하이브리드나 미러리스로 합의 봤습니다 ㅎㅎㅎ

미국은 아직 계획 없습니다. 간혹 노르웨이에서 캐나다나 미국으로 넘어가는 100달러짜리 편도 항공권을 보면 갈까도 생각하긴 하는데요. 유럽에 묶인게 많아서요..ㅎㅎㅎㅎ

100달라 ㄷ ㄷ ㄷ ㅋㅋ 르비님 덕에 앞으로 항공권 구입 기준을 확 낮추고 알아보게 될거 같아요 ㅋㅋ 저는 5년된 미러리스 대신 새 미러리스를 살까 하다가 아이폰 Xs로 갈아타기로 했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74.49
ETH 2983.0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