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마요르카 섬] 산업도시 인카(Inca)와 숨겨진 보물여행지 알클루디아(Alcludia)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오늘은 신혼여행지라는 정보를 얻게 되어 찾아간,
스페인 동부에 위치한 마요르카 섬에 숨겨진
보물여행지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다른 도시가 가지지 못한 분위기를 내는 여행지도 좋았지만,
현지인들의 친절한 도움으로 마음이 따뜻해질 수 있던 여행이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한적한 곳을 여행하시기 원한신다면,
이 곳을 추천합니다!





Music :
itro & Tobu - Cloud9
Tobu - Hope
John Deley - Almost A Year Ago







부킹닷컴 숙박비 10% 할인코드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사용하셔요 :D

--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


여행지 정보
● Palma de Mallorca Airport (PMI), Palma, 스페인
● Inca, 스페인
● Alcúdia, 스페인



[스페인 마요르카 섬] 산업도시 인카(Inca)와 숨겨진 보물여행지 알클루디아(Alcludia)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Added To The Steemit Worldmap!
Author link: http://steemitworldmap.com?author=rbaggo
Post link: http://steemitworldmap.com?post=tt20190501t053538348z


Want to have your post on the map too?

  • Go to Steemitworldmap
  • Click the code slider at the bottom
  • Click on the map where your post should be (zoom in if needed)
  • Copy and paste the generated code in your post
  • Congrats, your post is now on the map!

굳이 신혼여행지를 찾아가신 이유가 뭡니까!ㅋㅋㅋ

그냥 궁금해서 찾아갔습니다 ㅋㅋㅋ 뭐 신혼여행지는 사랑하는 사람과 어딜가든 가면 신혼여행지가 되는거죠 ㅋ

오늘은 신혼여행지라는 정보를 얻게 되어 찾아간

아니 왜 찾아가신거죠? 설마 결혼 하시는겁니꽈? ㅎㅎ
아하~ 루마니아 사람들이 친근친근하고 친절하군요! 기억해야겠어요^^

아직 아닙니다 ㅎㅎㅎㅎ 그러나 열심히 준비해서 하고 싶네요 ㅎㅎㅎ 루마니아 문화가 원래 그런가 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