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휴게소 아세요?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경부선타고 부산방향으로 내려갈때 대전지나고 금강휴게소라고 나오길래 들렀어요

휴게소옆에 금강줄기가 흘러서 금강이름을따서 금강휴게소인가봐요

여름엔 여기서 낚시도해요 피라미낚시하느라 사람이 바글바글하다네요.



휴게소하면 간식거리죠
하지만 저흰 금강휴게소 대표음식인 도리뱅뱅을 먹기로했어요.ㅎㅎ

요식당으로갔어요.

도리뱅뱅정식을 주문했네요

먹음직스럽죠

칼슘덩어리죠

식사후 커피한잔을 했는데 여기선 뷰는 좋지만 춥네요

다시 고속도로로 가는길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금강로 596



금강휴게소 아세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도리뱅뱅 맛있어 보이네요
예전에 티비엣 본것 같은데 먹음직 스럽네요

금강휴게소 반갑네요. ㅎㅎㅎㅎ 군대 휴가나올 때 였나. 들러서 기억이 납니다. ㅎㅎㅎㅎ

전참시에서 이영자님이 이 곳을 소개해줘서 알아요! 경치랑 완전 좋던데🤩

네 진짜 좋아요

도리뱅뱅은 첨보는 메뉴네요.

그럼 드셔보세요

휴게소에 도리 뱅뱅이라니. . 꿀꺽!

소문난 맛입니다. ㅎㅎ

도리뱅뱅은 안먹어봤네요 ㅎㅎㅎ

꼭 드셔보세요. 튀김하곤 다른맛이네요

나름 자주 지나다니는데, 주차하기가 매번 힘들어 전 금강 휴게소 전 또는 후에 쉬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시군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 휴게소는 진짜 쉬다 갈 수 있는 곳이네요^^

맞습니다. 말그대로 쉬는곳입니다

도리뱅뱅이 뭔가 했는데 작은 생선이었군요. 소스 맛이 궁금해집니다 ㅎㅎ

고추장멸치와 비슷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