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폴란드] 비엘리치카 소금광산 탈출기(feat. 짠지 안짠지 제가 한 번 핥아보겠습니다.)

in #tripsteem6 years ago

맛을 보다시다뇨!! 다들 만지고 다녀서 맛 보고 싶은 생각이 전혀 안 들던데, 실천력이 ㅎㅎㅎ 예전에 저 광장에 우체통이 있었던 거 같은데.. 아직도 있나요?ㅎ
고된 노동 뒤에도 기도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떠올리면 종교의 힘이란..ㅎㅎ

Sort:  

그러게요 ...ㅋ 루마니아의 소금광산은 벽면이 그래도 좀 깨끗해보여서 했는데, 여기는 흠... 그래도 안 하면 후회할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올라가 사람들 많은데서 제가 이렇게 하면 좀 창피해하거든요 ㅋㅋㅋㅋ 그래서 몰래 뒤떨어져서 한 장 찍고 왔어요.(사진 잘 안 나와서 여러 번 시도한 것은 비밀 아님...)

우체통은 잘 모르겠어요. 저는 못 본 것 같아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12.56
ETH 3233.7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