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페인] 당신만 알고 가자!! 아무도 몰라서 못가는 살라망카(Salamanca)

in #tripsteem6 years ago

와... 정말 사진만 봐도 바로 탄성이 나오네요...
히치하이킹 하시는 모습은 언제 봐도 놀랍고 신기하구요 :)
(저도 딱 한 번 해본 적 있는데 지금 생각하면 살짝 등골이 서늘하거든요 ㅋㅋㅋ 너무 뭘 몰랐구나 싶기도 하고..)

스페인에서 세고비아를 가지 못하고 돌아왔던 터라 다음 편이 정말 기대됩니다! 사진부터 최고 :)

Sort:  

ㅎㅎ 히치하이킹은 제 삶이라서 이제는 아무렇지 않지만, 처음 할 때는 완전 두근 거렸죠 ㅎㅎㅎ 지금도 아주 오랫만에 하면 설레긴 합니다 ㅎㅎㅎ
세고비야에서 별다른 특별하게 한 것은 없지만, 수도교는 마음껏 보고 왔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6.26
ETH 3071.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