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페인] 친근한 가족과 기억에 남는 요리! La Pobla de Vallbona에서

in #tripsteem6 years ago

어이쿠...스크롤 내리다가 토끼 고기에 안구가... ㅠㅠ 눈을 봐 버렸어요.. 흐흑

골목이 알록 달록 참 예쁘네요. :) 전에 멕시코 칸쿤에 갔을 때에도 저런 느낌이 있었거든요. 색깔도 그렇지만 건물의 느낌이 많이 비슷합니다. 아무래도 예전에 멕시코 지역이 스페인의 지배를 받아서일까요?
그리고 스페인도 도시마다 깃발이 있나봐요. 이탈리아도 지역색이 강한 곳이라 저렇게 도시와 마을별로 깃발이 있더라구요. :) 여행하며 하나 하나 모으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

Sort:  

허헉 놀라게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저도 송블리님 댓글 보고, 그동안 지나쳐오던 토끼의 안구를 들여다보았습니다.ㅠㅠ 흑흑

흑 감히 칸쿤과 비교가 되겠습니까? 칸쿤은 신이 내린 휴양지...ㅠㅠ 아무래도 스페인의 색채가 조금 남아있는 듯 하네요. 이탈리아 같은 경우 베네치아나 밀라노 등이 도시국가였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들이 통합되며 연방 국가가 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스페인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아무래도 스페인은 외세의 침략을 많이 받으며 문화가 섞인 곳이라 지역마다 확실히 문화의 색채도 다르고, 지역주의도 있어요 ㅎㅎㅎ 바르셀로나 같은 경우는 까탈루냐 고유 언어도 있고, 스페인과 분리되어서 불리길 원하기도 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2.87
ETH 3135.8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