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기] 순천을 거쳐 여수 밤바다로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처음으로 올려보는 trip steem

가족 가을 여행지로 순천과 여수 여행을 추천해 본다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등재되었다는 순천만 습지는 그 규모와 경관에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

특히 끝없이 펼쳐진 갈대밭을 바라보고 있노라니 나란 존재가 자연 앞에선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 실감할 수 있었다

다음으로 방문한 순천만 국가정원 이곳도 워낙 넓은 곳이라 우리 가족들은 그동안의 운동 부족을 메울수 있었다

워낙 걷는걸 좋아하지 않는 나이지만 좋은 경치를 벗삼아 걸으니 힘들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을 정도다

이 곳에서의 최대 수확은 꿈속에서나 볼수 있을 비쥬얼을 가진 플라밍고를 목격한 것이라 할수 있다

홍조 빛깔의 새들이 서서 잠을 자고있는 모습은 그 자체가 신비로울 뿐이었다

순천을 거쳐 여수에 도착한 우리 가족은 뜻밖의 맛집을 만나게 된다

우연히 들른 가정식 백반집인데 반찬 하나하나가 얼마나 맛있던지 공기밥 두그릇을 뚝딱 해치웠다

지금도 여수 여행중 가장 기억에 남는 한끼 식사가 아니었나 싶은데 아쉽게도 상호가 무엇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다음번에 여수를 방문하게 되면 기억을 더듬어 다시 한번 꼭 찾아봐야 할 맛집이었다

아이들을 데리고 갔으니 여수 아쿠아플라넷 방문은 필수 코스

펭귄과 바다거북 형형색색의 물고기를 보는 재미에 시간가는줄 몰랐다

특히 이곳의 명물이라는 돌고래와 물범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여수는 밤바다 야경이 최고라 하지 않던가

마지막으로 여수 밤바다의 야경을 끝으로 일박이일간의 짧지만 강렬했던 순천과 여수 여행을 마무리했다

가족과의 여행은 언제나 소중한 시간인것 같다

함께 있으면 즐겁고 또 시간이 흐른 후에도 영원히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는 가족 여행을 시간이 허락하는한 자주 다닐것을 다짐해 본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가을 여행기] 순천을 거쳐 여수 밤바다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여수에도 아쿠아리움이 있군요~.
백색 돌고래인거죠? 희귀종일 것 같아서...
음식까지...알찬 일박이일을 보내신것 같네요.^^

예 백색 돌고래 맞습니다
보통 돌고래하면 검정색이 연상되는데 엄청 신기했습니다
너무 볼거리들이 많은 곳들이라 일박이일은 엄청 힘든 여행코스인것 같더라구요^^

작년에 간 여수여행이 떠오르네요. 잘보고 갑니다. ^^

여수 다녀오셨군요
여수는 몇번가도 참 좋은 여행지인것 같습니다^^

순천만습지는 정말 규모가 크죠~~
국가정원이랑 습지를 돌아보는데 하루를 온전히 써야할만큼~~
가을이 되니 다시 가고싶네요.

다 돌이 보려면 시간이 너무 부족할것 같아서 겉핧기
식으로 여해을 한것 같아요^^

첫 트립스팀 글 잘 봤습니다.
순천, 여수는 아직 놀러가본 적 없었는데 가보고 싶어지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필소굿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완전 힐링하셨겠어요..
요즘은 밤이고 낮이고 어딜가든 다 좋은듯해요

요즘을 정말 나들이 다니기 참 좋은 시기인것 같습니다

정말 그림 같은 곳이 많네요..
저는 순천만 습지를 가보고 싶습니다 ㅎㅎㅎ

순천은 참 자연이 우리에게 준 선물같은 곳이더라구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sonki999님 첫글 등록이시군요~ 트립스팀 여행작가가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순천에서 여수까지 여행기 잘보았습니다. 동물 사진 하나하나가 너무 예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여행기 많이 나누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 여행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잘 보고 풀보로 응원하고갑니다~~
트립스팀?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양식이 따로 있죠??

오랜만에 뵙네요^^
https://kr.tripsteem.com 에서 스팀커넥트로 로그인 하셔서 포스팅 하시면 트립스팀 태그는 자동 등록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https://kr.tripsteem.com 많이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오 순천에 여수코스 넘 좋네요. 대중교통이용하려니 따로따로 갔었는데 ~ 차 있음 순천 여수 포항까지 투어하고싶어요^^

여수서 포항은 쫌 먼데 차 없으면 좀 힘드실것 같아요
포항 가시면 물회는 꼭 드셔보세요 ㅎㅎ

순천, 여수 머리 속에 기억하고 갑니다. 가을이라 그런지 하늘이 예술이네요.^^

천고마비의 계절이라 그럴까요?
가을하늘이 참 높고 맑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