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Barcelona] 람블라스 거리, 레이알 광장엔 일요일마다 우표•화폐 시장이 열려요.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Europe 

2019.03.27 ~ 2019.04.19


 Spain Barcelona 03.31
La Rambla 
Palau Güell
Plaça Reial 

4일차 여행코스



람블라스 거리는 늘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상점도 많고~ 바르셀로나를 오게되면 꼭 거치는 곳으로 봐야겠쥬. 저희도 하루가 멀다하고 지나갔던거 같아요.


걷기 좋게 중앙에 넓게 도보가 펼쳐져 있습니다. 차는 좌우로 도보보다 좁게 있어요. ㅋㅋ 사람이 우선이다~


캬 꽃은 언제나 예쁩니다.
거리 바닥의 디자인은 까탈루냐 출신의 유명화가 호안미로의 모자이크 작품이라고 하네요.


람블라스 거리엔 라 보케리아 시장이 유명한데요~ 가는 날이 장날인가요 ㅠㅠ 굳게 닫힌 문... 바르셀로나에서 아직 남은 날이 있기에 ㅋㅋㅋ 다음날 다시 갔답니당.


그리고 구엘저택도 가까워서 들러보았어요. 가우디의 작품입니다. 구엘은 가우디의 최대 후원자였는데 스페인 만국 박람회를 기념으로 초대받은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 이렇게 화려하고 멋진 집이 바르셀로나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위해 ㅋㅋㅋ 만들었다고 합니다. 천문학적인 돈이 들었다는.. 이 집을 구경했던 손님들은 화려함에 마치 궁전같다고 하여 팔라우 구엘 = 구엘 궁전이라 불리기도 한다네요.

외부는 구엘의 주문으로 수수하게 지어졌다고 하는데, 저기 붙은 흑대리석이 엄청 고가라고 하네요. ㅋㅋ


당시에는 마차가 다녔기에 마차도 들어갈 수 있게 넓직하게 문을 만들었고, 사진으로만 보았지만 지하에 넓은 마구간과 1층엔 마차 주차장도 있더군요. ㅋㅋ 지하는 마치 영화나 미드에서 보던 용이 사는 동굴같은 모습?


가우디는 금속 주물 장인의 아들이기에 이런 정체성이 느껴지는 금속 장식들은 꼭 있는데요 ~ 파사드 상단부에 알파벳 E와 G는 Eusebi Güell 에우세비 구엘의 이름을 넣은 것이고, 그 뒤에 구불구불한 금속은 끊어지지 않고 다 이어진 하나의 선이라고 합니다. ㄷㄷ 제작하던 분 정말 힘드셨겠....
가운데는 까탈루냐기 장식입니다.

입장은 €12(약 ₩15,600)인데 저흰 다음을 기약하며.. 포기 ㅎㅎㅎ


레이알 광장으로 넘어왔어요. 와 사람 많네요~~


일요일의 레이알 광장은 우표와 화폐 시장이 열린다고 해서 일부러 들러봤어요.
짝궁이 어릴때 우표수집을 했었고 아직도 간직하고 있다고 이야길 한 적이 있어 와봤는데 생각보다 관심없어하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레이알광장에는 가우디가 디자인했던 독특한 가로등이 유명해서 오기도 합니다. 유명세를 타고 도시 곳곳에 비슷한 가로등이 보이긴하지만 오리지날은 바로 이 것이라는 거죵~ 사람들 가운데 가로등 보이시나요? ^^ (좀 지쳤었나봐요. ㅋㅋㅋ 이렇게 멀리서만 찍은지 몰랐어요 ㅋㅋ;;)


우리나라는 비둘기 모이 주는게 금지인데 여긴 아닌가봐요.. 할아버지가 가방가득... 모이를 담아 오신듯 😱


배부르게 포식하는 비둘기들.. ㅋㅋㅋ

라 보케리아 시장이 문을 닫는 바람에 바르셀로네타 해변으로 가서 먹기로 했어요. 또 걸어가봅니다~ 뿅.

to be continue..


여행지 정보
● La Rambla, 바르셀로나 스페인
● Palau Güell, Carrer Nou de la Rambla, 바르셀로나 스페인
● Plaça Reial, 바르셀로나 스페인



[travel-Barcelona] 람블라스 거리, 레이알 광장엔 일요일마다 우표•화폐 시장이 열려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garamee21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aramee21님의 [내일보팅] AAA 태그 조건없는풀보팅 #18

...이제야 보팅드렸는데 혹 빠진 분 계시면 댓글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응원주신 hodolbak-aaa, sunny1124 kingsguards, sweetpapa 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처음이라 실수가 많을 수 있습니다. 꼼...

모자이크하시느라 손 많이가셨겠어요! 센스쟁이시네요! 장식 완전 섬세하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유럽엔 모자이크방식으로 한 미술품들이 많은거같아요~~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초등시절엔 새로운 우표도 사러 우체국도 가고 그랬던 기억이나는데 이제는 우표집이 어디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사람은 역시나 시간이 지나면서 달라지게 되네요..^^;

ㅎㅎ 저도 모았었죵. ㅋㅋ 없어진지 예저녁.. 근데 남자친구는 미래의 자녀에게 물려줄거라기에 정말 좋아하는 줄 알고 가봤는데 ㅋㅋㅋ 반전이었습당.

구엘 궁전이라고 불릴 만큼 정말 크네요. 마차가 들어갈 정도의 크기 문을 가진 집이 몇개나 있을까요? ㅎㅎㅎ 바르셀로나 참 멋진 곳입니다.

네. 안에가 더 화려하고 멋질텐데 아쉽습니다. 아쉬움이 남지만 모든 걸 다 할 순 없기에 ㅠㅠ 말이죠.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84 which ranks you at #1484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96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람블라스 거리는 왜그렇게 사람들이 북적대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마자요. 별거없죠?ㅋㅋ 그 라인으로 식당가랑 시장이있어서려나요~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안녕하세요. @trueimagine 님의 jcar토큰 보팅입니다. 다음 메모를 남기셨어요.

여행기 잘 봤습니다. 방문 자주해줘서 고마워요 ^^ 자주 찾아오지 못해도 이해해주세요 ㅎ 스페인 아직 못가봤어요 가면 페인될 것 같아서요 여행 페인 ^^ 항상 건강하세요 ㅎ

헛 !! 이럴수가 ㅠ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