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꿈을 현실로 Steem ♨ On to the Univers ♩♬

in #tripsteem5 years ago

우와 오늘 포스팅은 내려도 내려도 안 끝나네요.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어린이들도 한 칼이 있군요. ㅎㅎㅎㅎ 자신의 꿈을 믿음으로써 꿈을 현실로 만들어 낸다. 이 멘트도 정말 멋집니다. ㅎㅎㅎㅎ

Sort:  

감사합니다~♥
에르제 어록입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종말 멋진 말입니다. 블루엔젤님 덕에 명언을 알게 되었네요. ㅎㅎㅎ 우리도 자신의 꿈을 믿음으로써 꿈을 현실로 만들어내죠. ㅎㅎㅎ 화이팅 ㅎㅎㅎ

우주가 함께 도웁니당~♥♩♬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