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usy][2.5.6] deleted post loading, reward balance refresh

In Korean: 요새 좀 계속 바빠서 글을 못쓰다보니 또 관성에 더 안쓰게 될 것 같아 억지로 이전에 리포트해놓은 거라도 올립니다ㅎㅎ Busy는 확실히 월말에 몰아서 일하는듯. 월급 그냥 받기 미안하니까 월말에 몰아서 작업하는 모습이 딱 보입니다^^

자잘한 버그입니다: 1. 삭제된 글을 삭제되었다고 안보여주고 계속 로딩시도해서 이게 네트웍 문제인지 글이 없는 것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2. 보상 claim할때 외부에서(스팀오토든 어떤 프로그램에 의해) 먼저 claim이 되버려도 claim버튼을 눌러도 refresh가 안되고 계속 그대로입니다. 클레임이 실패해도 로딩을 다시 하게 바꾸어서 코드보내놓은 상태입니다.

Sort:  

댓글 업데이트가 겁나 느리네요ㅎㅎ 안적힌줄 알고 열받아하고 있었는데 다시 적기 귀찮아서 포기하려던 참인데 올라왔군요ㅎㅎ 경비절감하면서부터 이런 refresh들이 다 느리게 되는듯ㅠㅠ 또 어쩔때는 바로바로 되네요ㅎㅎ 노일관성의 매력.

감사합니다! 어제 비지가 이상하더라구요 ^^

비지는 요새 계속 안좋은 것 같아요. 신기능은 https://staging.busy.org 에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가끔 한쪽이 더 잘되기도 해요.

넵!! 잘 되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4008.01
ETH 3308.2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