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시즌 2 - 10화.블록체인은 세상을 어떻게 바꿀까?

in #webtoon6 years ago






코인에 대해 정말 1도 알지 못하던 제가 이런 웹툰을 그려 올리게 되는 마법같은 일을 가능하게 하는 이곳 스팀잇과 매 화 저에게 따듯한 응원과 격려의 말씀을 남겨주신 스티미언 분들 정말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런 멋진 일을 기획해 주시고 매화 감수하느라 애써주신 GOPAX팀 여러분께도 정말 감사 드립니다. 저는 다음주에 후기 만화로 다시 찾아올게요 ^^

지난 화 보기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프롤로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1화. 블록체인이 뭐지?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2화. 이더리움과 스마트 컨트렉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3화. 암호화폐는 어떻게 구하나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4화. 암호화폐 시장 용어를 알아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5화. 블록체인 용어를 알아보자. (feat. PoW & PoS)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1화. 암호화폐 마켓을 알아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2화. 암호화폐를 분류해 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3화. 채굴은 어떻게 하나요?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4화. 암호화폐 대표선수 소개 I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5화. 스팀 & 스팀달러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6화. 글써서 번 돈으로 소고기를 사먹는 방법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7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8화. 암호화폐 대표선수 소개 II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9화. 암호화폐 대표선수 소개 III


본 웹툰은 암호화폐 거래소 GOPAX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하는 웹툰을 그려달라는 의뢰를 받아 작업한 것입니다.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저는 블록체인에 자세히 모르고 뛰어든 '일단 올인 아몰랑' 투자자라
이솔님 글 읽으며 많은걸 배워갑니다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2020원더키드의 주인공이 하늘을 나는 것보다 웹툰에 나오는 내용이 실현되는 날이 더 빨리올 수 있겠죠?ㅎㅎㅎ

앗 그러고 보니 원더키드 딸랑 2년 남았네요 ㅋㅋㅋㅋ 제 생각에도 하늘을 나는 보드 보다는 블록체인이 가져올 미래가 조금 더 빨리 다가올 것 같습니다 :D

고생하셨습니다. 잘보고갑니다~

스미골님 감사합니다 :D

저 같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도 참 알기 쉽게 만드셨네요.감사해요^^

감사합니다 트윈파파님 :D 이런 메세지 덕분에 힘내서 작업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시즌 2 동안 꾸준히 작업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덕분에 어려운 블록체인이야기를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늘 응원의 메세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_< 이제 시즌도 끝나고 여유가 생겼으니 자주 찾아뵐께요 :D

블록체인 기술이 가져오는
좋은점들이 참 많은줄 배우게 됩니다
이솔님의 쉬운 설명 제겐 어려운 코인세계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앗 제이님 프로필을 바꾸셨군요 :D 늘 이렇게 응원의 글 남겨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

제가 더 감사하지요
앞으로도 자주뵈요^^

노력이 담긴 좋은 콘텐츠 그동안 잘 보았습니다. 보기만하고 감사의 표시를 첨 하는것 같네요(종종 보팅은 했습니다만ㅋ)

윤작가님 영광입니다 :D 매주 칼같이 다가오는 마감 때문에 맘에 여유가 없었는데 자주 찾아뵐께요 ^^

시즌2가 끝이라니 아쉽습니다. 그동안 정말 재밌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fenrir78 님 아쉬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크헉 ㅠㅠ 이렇게 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그동안 만화 진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정말 많이 된 만화인데 시즌2가 끝나다니... ;ㅁ;
항상 감사합니다!!!

시즌 2개 끝났네요~! 아쉽지만!
시즌 3가 나올꺼라고 생각하고 있을께요^^
앞으로 더 기대가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20.17
ETH 2979.2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