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in #workingmom6 years ago

멘션 호출에 들고있던 크림빵 내동댕이 치고 달려왔어요!!!ㅋㅋㅋㅋㅋ제 사랑 듬뿍받고 같이 우주로 날려버려요ㅜㅜ힝...오남매 빵사주고싶네요 ㅜㅜ 엉엉...일호는 손잡고 게임한판 뜨고나면 절친 될것 같고 ㅋㅋㅋㅋㅋ 보고싶은 지코님 ㅜㅜ 대구는 점점더 더워지고 있겠지요...힘내요!!!사랑합니다!!!

Sort:  

크림빵~~~ 나도...

꿀꿀함을 우주로 날려버릴 크림빵..
편의점 가야겠습니다. 우유와 함께 먹어주고 싶네요.

대구는....
에어컨 틉니다. 아마 30도였더라죠??

고참님과 초록 털실 빙수먹으로 오십시오~ㅎㅎ

초록털실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목이 꽉 막혀오는 기분이 느껴지는 빙수 이름.....고참님을 처음 본 그날이 잊혀지지가 않아요...어벤저스 저리가랍니다ㅋㅋㅋ제 눈 의심.....아담하실거라 생각했는데....

타노스십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57.77
ETH 3117.6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