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홍보] 이런 알참 참 좋아요. 프로그래머님 풀봇 4번예약이요.

in #zzan5 years ago (edited)

게시글 보다가 어랏! 엇 잘 못 봤나? 이랬어요.
그리고는 다른 글들도 보니까 이렇게 최근 게시물 목록이 보이더라구요.

2019-08-08 10.55.58.png

이거 이거....
은근 은근.....
짠이~
짜아안한줄 알았는데
짱짱합니다^^

어느 분이 이렇게 이쁜 작업을 하셨을까요.
풀봇 한 세네번은 해야 할 듯 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어느 분인지 모르지만^^

대놓고 홍보합니다. 프로그래머님을 찾습니당

Sort:  

컬렉션 멋지네요.
Je vais à Honfleuuuuuuur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뒷 목을 긁으면서 옹플레~~~~케케 흐

프랑스어 배울 땐 성대결절을 조심하셔야 할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홍보글 하려는데 짠이 없어서 홍보글 못합니당. 짠 모다서 홍보글 하렵니당. 아이고 민망해라.... 어쩔ㅡ.ㅡ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anpigon님...!!
만드신 스팀잇 툴인 Haapigon도 아주 편리합니다!

@anpigon님 하아~ 피곤하시겠네요. 이 @haapigon은 보기에 아주 좋으네요. 시원하니 그림도 이쁘고, 딱 좋습니다.

완전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