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달의작가 응모-수필#2] 지난 사랑 이야기를 건네는 건 실례인가요?

in #zzan5 years ago

몇 시간 전에 1편 읽고 좌절(?)했었는데, 이게 2편이 있었네요?
게다가 2편은 1편보다 더 강렬하네요? ㅋㅋ

고물님의 그 분의 성격이 저랑 비슷한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진한 경험도 없고, 상대의 과거도 별로 신경 안쓰고... 다른 분 들 댓글 중에 '굳이 알려줄 필요는 없다'에 동의 하지만, 이미 언급이 나왔는데 피하면 오히려 더 신경쓰일 것 같은... 진퇴양난이네요. 어쩌죠...?

Sort:  

억 그러고보니 dj님과 집요정님이 조금 공통점이 있습니다.
손재주가 좋고 공학적마인드에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데다가 연애파트까지 두둥!

집요정님 분명 다른 남자분들처럼 격한 반응(?)일 것 같진 않지만 제가 잘 구워삶으면 또 그려려니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지금은 신경안써요. 요번에는 스팀잇 분들의 조언을 적극 받아들여 ㅠ 당분간 보여주지 않다가 나중에 무를 수 없을 때(??) 짠 하고 보여주려고요- 허허.

아직 만들지도 않은 책 때문에 무슨 고민인지 ㅋ 코미디입니다 ㅋㅋ

그래도 2편이 강렬했더니 속 없이 감사한 마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