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읽고있는 마당을 나온 암탉 77쪽 7번째줄..

in #zzan5 years ago

20190807_154514.jpg

"족제비의 배가 비었다니?"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럽럽 투럽맘입니다^^♡

걱정해주신 이사는 무사히 끝났지만 여전히 정리중이라 정신없네요..

더구나 아이들 방학이라~ ^^;;

이제 정들었던 대구는 멀리하고 인천댁이 되었네요..

반가워요..

대충 마무리되면 다시 열열 스티미언생활 할께요..

스짱 북클럽 이벤트 덕에 안부전하고 가요..

즐거운 8월되세요^^♡

Sort:  

인천으로 오셨군요~
즐거운 인천 라이프가 되시길~^^

인천 라이프~
기대중이랍니다^^

오홋... 족제비의 배가... ㅎㅎㅎ

하필이면 족제비가..^^;;

77쪽 7번째줄... 족제비의 배가 비었다니?
어쩌라구? ㅋㅋ
이사 무사히 끝났구나? 인천댁 보러 인천한번 가야겠는걸^^ ㅎㅎ
날씨도 더운데 고생 많았어!! 뭐 이삿짐 센터가 고생했겠지만...ㅋ

독거오라버니 잡아먹을듯..
아니 나이 많으면 우대해서 안잡아먹을지도^^;;
어서 놀러오세요~~

ㅋㅋㅋㅋ 내가 족제비를 잡아 먹을껀데^^

투랍맘님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트리플a 이번주 리뷰 주제가 만화 소설이 원작인 영화인데 마당을 나온 암탉으로 리뷰를 해 보심이 ㅎㅎㅎ

호돌님 감사해요^^~
정말 암닭 한번 애니로 다시 봐야겠어요..

이 더위에 이사하느라 힘드셨겠어요. 이사는 하고 난 후가 힘들죠. 완전 녹초 ㅠ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이사하시는 분들이 고생했어요..
저도 옆에서 보고 있기도 힘들더라구요^^;;;
녹초.. 정답!!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ngratulations @dmsqlc0303!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