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event] 1억? 다 써.......?

in #zzan5 years ago (edited)

세상이 억억하다가 조로 넘어가니 돈이 만만해 보이지만 월급생활자들은 알거다, 억 모으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그게 콩쥐네 깨진 독처럼 분명히 있었는데 한 달이 지나면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허망한 숫자만 주~~~~욱 벗어놓고.

오로지 나를 위한 1억이란 말이지?
아들 놈 방값이나 딸아이 피부과에 보탤것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쓰란 말이지?

좋아, 해보겠어.
원래 고기도 먹던 눔이 먹고, 놀아본
눔이 더 잘 논다는데 아끼는 것만이 미덕인 줄 알던 세대라 잘 할까 몰라?
하지만 이런 호사가 또 어딨냐 말야.

54903_139266_1026.jpg

일단 호텔을 잡겠어.
하루 100만원이면 고급지게 먹고 자고
할 수 있겠지?
친한 친구 두셋과 함께 우리 젊은 시절의
기억을 나누고, 어떻게 나이 먹어갈지도 이야기를 나누겠어.
와인이 기분을 좋게 해줄 테고 쇼스타코비치 재즈가 흐르면
너무 감상적이 되어 오버하게 되려나?

100만원이면 100일을 그렇게 보낼
수 있겠네.
쑥과 마늘만 먹고 인간이 된 웅녀는 실수한 거여. 그 고생 끝에 주인공은 됐지만 단군 낳느라 힘들어,
키우느라 그 얼마나 고생했겠어?
그냥 숲 속을 뛰어 다니는 것이 자연스러웠어.

나 역시 육아, 노동, 집안 대소사에 바빴으니 100일 간의 호사 정도야 뭐.

갑자기 그렇게 못할 것도 없지, 라는 생각이 쑥 올라오는데?
암튼 호텔에서 서비스 받으며 책 읽고 음악 듣고 영화 보고 코인 뉴스 보고.....
그렇게 1억 다 쓰려 해.

참, 잔돈 11만원 5천원 반납할까?


@ukk님의 이벤트에 참여한 글

Sort: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We have just given you a free upvote!

The more Partiko Points you have, the more likely you will get a free upvote from us! You can earn 30 Partiko Points for each post made using Partiko, and you can make 10 Points per comment.

One easy way to earn Partiko Point fast is to look at posts under the #introduceyourself tag and welcome new Steem users by commenting under their posts using Partiko!

If you have questions, don't feel hesitant to reach out to us by sending us a Partiko Message, or leaving a comment under our post!

1억 생기면 도잠님 저 커피 한잔 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100만원으로 호사스러운 100일 괜찮은데요? ;ㅁ;

커피 뿐이겠습니까. 말씀만 하세요. 하루치 빼서, 아니다 3,4일치 빼서 그 뭐라더라 명품 백도 사드립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엄훠엄훠 명품백 보다 도잠님이랑 수다떠는게 더 좋아요! ㅋㅋㅋ 말이라도 즐겁네요 ㅋㅋㅋ

100만원 100일이라 ㅎㅎㅎ 한번에 쓰는 것보다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