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zzang에서 보팅 많이 받는법 그리고...

in #zzan5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 짱에서 보팅 많이 받는법 꿀팁을 소개 할까 합니다.

1,포스팅을 정성들여 하고 시선을 끌수있는 대문을 단다.
2,포스팅 제목에서 시선을 바로 잡는 어휘 선택을 한다.
3,포스팅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홍보글에 올린다.
3,각종 이벤트에 참여를 한다.
4, 특히 자기 아이디 자랑하기에 동참한다.
5,zzan을 구매하여 스테이킹하는 일명 zzan고래 육성 프로젝트에 참여 한다.

https://www.steemzzang.com/zzan/@kibumh/zzan-zzan

위에 열거한 다섯가지 꿀팁을 활용해보세요.
그러면 zzan의 새로운 면을 보게 되고 더욱 행복한 스팀짱이 될수 있습니다.

그런데 실은 위의 열거한 방법을 쓰고 나면 알게되는 방법
꾸준함 입니다.
스팀짱을 꾸준하게 즐기면서 성실함까지 담는다면 어느 누구나 어느새 고래가 되어있을겁니다.

이렇게 이야기 하면 누군가 그렇겁니다

정말이지 고래, 헛소리 아니지
고래가 된다구 고랫겠다

여러분 모두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여러분중에 누군가가 내가 고래 되는데 당신이 도와준거 있어 하면 말할겁니다.
암 있고 말고요.

여기서 문제 나갑니다.
암 있고 말고요,하고 대답을 했는데 당당하게 있다고 하는 그것은 무엇일까요?

정답자는  천운계정으로 댓글에 풀보팅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이렇게 ZZAN 고래가 되는 방법을 알려주신 것도 그 중 하나겠죠?
그리고 포스팅 뿐 아니라 댓글에도 보팅해주시는 것도 한가지구요~
또, 이벤트 글 또 올리도록 자극을 주신 것도 도와주신 거구요 ㅎㅎㅎ
https://www.steemzzang.com/zzan/@floridasnail/zzan-20-zzan-20-zzan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문제를 낸 사람보다 답을 더 잘 아는 사람
일종의 직업 병입니다.ㅎㅎ

지금 sp가 방전이라 채운후에 힘껏 눌러 드리겠습니다.

스팀짱 고래되는 방법

ㅋㅋㅋㅋ 이걸 답이라고 적는 제가 스스로 웃깁니다만
왠지 답일것 같은건?? 답으로 해주세요^^
막무가내 우기기 돌입

답으로 해주세요가 답이 되는 경우
살다 보니 이런 경우도 있네요.

간지럼에 내가 넘어 갔습니다.
스파 충전해서 보팅 해드리겠습니다.

정답 : 위에 다섯가지 꿀팁을 활용한 zzan의 새로운 면을 보여주셨습니다 ㅎㅎㅎ + 꾸준함!! 그리고 + 동기부여?! 아닌가요 ㅎㅎ

스팀짱을 활성화 하는데는 정답이 따로 없지요. 여러분 모두가 정답이지요. 함께하는 우리...

Congratulations @gmarke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59.02
ETH 3004.6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