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내 포스팅에 내가 없다.

in #zzan5 years ago



자연휴양림
목공
그리고 일상

한해 반전 스팀잇을 가입하며 내 블로그의 타이틀 문구로 지정한 내용이다.

그런데
요즘

자연휴양림
목공
그리고 일상 이야기를

한적이 있었나?

이제까지와는 비교도 안되는 많은 시간을 이곳에 있으면서
이제까지와는 비교도 안되게 내 이야기를 하지 못하고 있다.

나는 매일 감사를 하고 하루를 계획하는 것인지
나는 매일 스크린을 끼고 사는 것처럼 영화를 좋아하는 것인지

남의 얘기를 듣고 싶다 하면서 내 얘기는 못하고
남의 얘기를 들으면서 내 얘기는 못듣고

한템포 털고 갈 때가 온 것 같다.

@hodolbak 이란 대문이 있는 곳엔 다시

자연휴양림
목공
그리고 일상

이야기가 하나둘 다시 쌓이도록 해야겠다.
그래야 내 삶에 다시

자연휴양림
목공
그리고 일상

이 다가올 것 같다.

옮길수 있다면 꽤 많은 글을 살짝 들어내서 옮기고 싶기도 하다.

이제 그런 것은 다르지만 같은 이름이 있는 곳으로
이곳은 다시 내가 있는 곳으로 채워보자.



스팀짱에서 @zzan.co1 계정으로 일상글에 큐레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글에 zzan 과 life 또는 diary 태그 를 붙여주세요.
저는 보팅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유로운 ZZAN 으로 오세요.
 


Sort:  

자기 자신이 있는 글도 중요하죠

휴양림 이야기 다시 해주세요
다시 자유롭게 ㅎ ㅍ

Posted using Partiko iOS

하나씩 다시 풀어야 겠습니다^^

분위기가 참 묘해졌죠?^^

그렇죠 ㅎㅎㅎ

호돌박님을 응원합니다.
좀더 자유롭고 여유로운 님의 모습을 스팀짱과 함께 하시죠!

네 감사합니다^^

참으로 듣고 싶습니다. 자신들의 이야기^^

호돌박님의 자유로운 일상을 펼쳐보세요.
기다리겠습니다.

네 조금씩 펼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돌형님 의무감을 살짝 내려놓고 하고 싶은 걸로 하세요~^^
저도 보팅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
많이 보팅 해주세요^^

트리플A에서 열심히 하시잖아요.

가끔 의무감처럼 하는 것 같으면 쉬고 일상이야기 올려주세요.
호돌박님 담담한 이야기 참 좋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형님 같은 분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지유로운 호돌님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