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기] 토봉산 벌꿀 추가.

in #zzan5 years ago

안녕하세요, @jayplayco입니다.

현재 각 트라이브에서 마켓이 활성화되고 있어서 OTC를 통한 스몬카드부터 해서 제품 공구, 농산물 특산품등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트라이브별로 운영방법이 여러가지라서 찾아서 봐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것은 아니나, 그래도 관심을 가지고 보면 판매하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천운님이 판매하고 계시는 포도즙에 이어 벌꿀의 상세 설명에 넘어가서 또다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짠이 그동안 시장에서 가격이 많이 올라서 (마켓 영향이 큰 것으로 생각됩니다.) 급한 마음에 우선은 스팀으로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꿀의 경우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시판되는 사양꿀 같은 경우는 벌들에게 꽃에서 꿀을 채집한 것이 아니라 설탕을 먹여 만들어 낸 꿀이라 향이나 맛이 많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대신 가격이 전반적으로 싼 관계로 접근성이 가장 높은 꿀이긴 합니다.

잡화꿀의 경우는 맛도 특정 꽃의 꿀을 채집한 것이 아닌 다양한 꽃의 꿀을 채집해서 꿀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맛도 그만큼 다양한 색을 낼 수 있는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이번 가평에서 만든 벌꿀의 경우는 100% 국내산 벌꿀만을 이용해서 만든 꿀이며 상세페이지를 확인하니 2.4kg짜리 병에 담겨져 온다고 합니다.

이번 겨울철은 정말 아이들과 함께 건강하게 지나갈 수 있을 것 같네요. ^^ 기대됩니다~

Sort:  

꿀을 매일 한수저씩 먹으면 정말 만병통치약이라던데요... 티비에서 생로병사에서 보고 저는 매일 먹지요ㅋㅋ 그래서 매일 술마셔도 좀 거뜬한듯요^^

오홋~ 꿀먹고 술먹고 ㅎㅎㅎ..

매일 한 수저의 꿀이 만병통치약이라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꿀울 드셔 보면 재구매 하실것이라 믿을만큼 좋습니다. 구매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네, 기대하고 있습니다. 토종꿀이고 양봉하시는 분을 직접 아시는 분이시라서 성향과 성격이 제품에 까지 나타나는 특성이 있어 기대가 큽니다. ^^

jayplayco님 안녕하세요.
늘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번에 님께서 구입한 꿀이 최고 품질에 순수 국내산 자연 야생 채취 꿀은 맞으나 토종꿀은 아닙니다. 토종꿀은 사양하는 꿀벌이 채취하는 꿀이 아니라 조선벌이라고 하는 토종벌이 따로 있고 산속에 바위아래 같은곳에 벌통을 놔두어 벌이 들게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벌 자체가 다름니다. 그런것에서 꿀을 채취한것이 토종꿀이라 합니다.

이번에 님이 구입한 꿀은 꿀벌이 자연 상태에서 꽃에서 채취한 최고수준에 꿀이니 맛나게드시기 바랍니다. 믿고 구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토종꿀에 대한 자세한 정의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토종꿀은 꿀벌 종에 따른 카테고리로 갈리는군요. 이번에 또 새로 배웠습니다. ^^

맛나게 먹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농산물 보다는
과거 선유기지나 보드람 치킨 같은
식당 식사권 같은 거래도 활성화 됐으면 합니다.
일종의 상품권 처럼 토큰이 사용됐으면...ㅅㅅ

상품권도 좋은 상품이긴 합니다. ^^ 아직 유통은 안되고 있네요 ㅎ

오~~ 꿀도 유통되는군요. ㅎㅎㅎ

네, 질렀습니다. ㅎ

꿀은 집에 좀 있어서 저는 이건 일단 대기중입니다.

  • 꿀맛 후기 기대할게요!

한국에서 파는 꿀 용량이 토종꿀은 보통 2키로가 넘어서 상당히 오래 먹게 되더군요 ㅎㅎ.. 꿀맛 후기 제품 오면 올리겠습니다. ^^
아, svc 보팅 감사합니다. 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8.85
ETH 3063.91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