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일퀘

in #zzan5 years ago (edited)

01.jpg
스팀몬스터 게임하다가 지쳐버렸네요..
정말 많은 시간동안 하게 되었는데..
전적 보시면 알겠지만.
이번엔 정말 안되는 날인가 봅니다.
골드1까지 올려보려고 노력했는데..
결정적인 순간에 무너지더니 올라가질 못하네요.
너무나들 잘하는 것 같아요..
시작은 골드1에서 시작했는데..
퀘스트 하면서 많이 지게 되어서..
골드2까지 갔다가.. 다시 올려본다고 했지만..
00.jpg
카드는 이렇게 나왔구요..
02.jpg
골드1까지 가려고.. 하다가 에너지캡쳐비율이 너무 내려갔네요..
이제 한동안 올려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받은 DEC는 천개가 넘네요..
많이 했으니 그정도 나오겠죠..
오늘 하루 활기차게 보내세요..
왠지 기분이 우울~~
게임은 게임인데 왜그런지?? ㅎ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lympo 은 수많은 운동코인보다 뭐가 좋으려나?

뉴스에도 종종 나왔던 코인 림포(lympo) 는 가벼운 운동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으로 림포 코인...

Sort:  

hodolbak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님의 [ZZAN댓글이벤트]감사&하루노트 - #0010 - 2019.07.13

... 김사합니다. 이런 공간을 만드신 호돌박님 등 능력자 분들도 당연히 포함입니다. ㅎㅎ


ldsklee벌써 한주가 지나가네요..
불타는 금요일 잘 보내세요~~
오늘하루 건강함에 감사하며...

<sub...

수고하셨습니다
다시 골드1 올라가실 수 있을거에요~ 파이팅!!!

bangur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7월 13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 맞추기 이벤트] 상금 jjm 토큰 10개 (현재 약 5 스팀)

... 기준으로 당첨금 10 jjm 으로 합니다.
7월 12일 에는 bluengel rokyupjung ldsklee epitt925 rbaggo 다섯 분이 당첨이 되었습니다. 특히 대부분이 bluengel 님 픽을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