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4-2-27] 내가 스팀잇을 하는 이유(네이버에 홍보하기)

in #zzan2 years ago

공감된당ㅎㅎ

나도 스팀잇을 떠나지 않는 이유에
수익, 그 이상의 가치가 있다는 걸 느끼고 있음!!

스팀잇이 아니었다면
내가 어디서 이토록 다양한 연령대/직업군/성격들의 사람들과 소통하고 만나고,
그들의 이야기를 엿보면서 인생을 배우고 반성했을까 싶음 'ㅡ' ㅎㅎ

Sort:  

스팀 스타 중에 단연코 돗보이는 울 뉴발형!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993.95
ETH 1578.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