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에 새로운 물들이~~~, 일퀘에 레전드리가~

in #zz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장마비가 내리더니 오후가 되니 조금씩 개어가네요.
7월 중순이면 본격적인 여름이 들어올 시기인데 아직 큰 더위가 오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
비 온 후 딱 이 시간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신선한 공기가 피부에 닿는 맛이 너무 좋네요.

스팀몬스터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오고 있네요.
한 때는 이러다가 스몬이 망하는 것이 아닌가 할 정도로 카드가격이 내려가던 시기가 있었는데 이제는 너무 올라서 살 엄두도 못내는 카드도 있네요.
고래 한 두분이 카드를 요즘 싹쓸이 하듯이 사고 있어서 카드 가격 변동폭이 엄청 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몬이 모바일어풀이 나오면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올 수 있을 것이라 보고 카드를 가급적 안팔고 있었는데 이렇게 올라주니 너무 기쁘네요.
아직 어플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최근에 새로운 사용자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단순히 사용자만 는 것이 아니라 고수들도 늘었네요. 예전에는 10위권 근처에서 그래도 놀았었는데 요즘은 10위권은 커녕 20위권도 유지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이번 시즌 마감도 5일 정도 남았는데 1등 점수가 벌써 5천점을 넘어가네요.
a.jpg
아직 챔피온1(4700점)까지도 가지 못했는데 따라가기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일퀘에서 레전드리와 골드카드가 나왔네요.
물약을 사서 쌍 포지션으로 깔았음에도 요즘 카드가 영 시원찮았는데 어제는 그래도 쓸만한 카드가 나왔습니다. 특히 얼음대갈통!!!!(요즘 가격이 장난 아니네요.)
오늘도 어제와 같은 일퀘 보상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gg.jpg

스팀엔진 바로가기 (https://steem-engine.com)
스팀 코인판 바로가기( https://www.steemcoinpan.com)
AAA 사이트 바로가기((https://www.triplea.reviews/)
SPT (https://monsters.tokenbb.io/), (https://www.splintertalk.io/)
스팀짱 바로가기 https://www.steemzzang.com/

Sort:  

blueskymin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skymin님의 AAA 파워 임대로 32만AAA로 파워업!!

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의 AAA전용계정 블루스카이민(blueskymin)입니다.
계정은 하나인데 sct, spt, aaa, zzan 등 여러곳에서 활동하려니 스파도 다른 코인들의 파워도 남아나지가 않네요.
특히 aaa...

rbaggo.zzan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zzan님의 [7/12 르바의 퀴즈카페] / 미션 : 저자가 올린 사진의 음식 1가지를 가지고 저자와 소통해주세요!

...nd, kbaek81, kgbinternational, kimjh, mimistar, rokyupjung, tailcock/td>
  • [6/27 르바의 퀴즈카페] 파워렛저...

    바람도 시원하니 참 좋은 하루입니다~~ ㅎㅎ

    이러다가 스몬이 망하는 것이 아닌가

    저때 카드를 왕창 샀어야죠? ㅎㅎ

    늘 그렇죠. 뭐..
    그래도 스몬은 하고 있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ㅎㅎ 다른 사람들도 다 똑같아요^^ 지나고나면 아~~ 저때 살껄... 하는거죠!!

    요즘 점수 올리기 정말 힘드네요... ㅠㅠ

    파이팅입니다~

    정말 쉽지 않습니다. 이리 저리 잔머리 굴려도 잘 안되네요.

    대갈통 나이샷~^^

    ㅎㅎㅎ 나이스 대갈입니다.

    즐거운 목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즐거운 날 보내세요.

    레전더리와 골카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골레 축하드려요.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ㅎㅎ

    정말 기분 좋은 날씨네요.
    감사합니다.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75 which ranks you at #1109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14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