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몬스터에 새로운 물들이~~~, 일퀘에 레전드리가~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tailcock (73)in #zzan • 7 years ago 늘 그렇죠. 뭐.. 그래도 스몬은 하고 있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ㅎㅎ 다른 사람들도 다 똑같아요^^ 지나고나면 아~~ 저때 살껄... 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