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umn has a lot of different colors. I have a feeling that the earth after harvest collected is glad to have some rest for winter time. Beautiful landscape painting.
(google-translator) 가을에는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수확 후 지구가 겨울 동안 휴식을 취하게되어 기쁘다는 느낌이 듭니다. 아름다운 풍경화.
이제 완전한 가을이 된 것 같습니다.
밭 사이로 걸을 때 느껴지는 매콤한 연기하며 이상하게 끌리는 마력같은 내음을 풍기는 퇴비향 좋아요. 어스름 저녁 내음 좋아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봐주어서
벼가 노랗게 익어가는 가을 들녘은 참 아름답습니다~
가을걷이가 끝나면 풍경이 너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맞아요
노랗게 익어 머리를 숙인 벼를 보면 참 든든하더라구요.^^
Autumn has a lot of different colors. I have a feeling that the earth after harvest collected is glad to have some rest for winter time. Beautiful landscape painting.
(google-translator) 가을에는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수확 후 지구가 겨울 동안 휴식을 취하게되어 기쁘다는 느낌이 듭니다. 아름다운 풍경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