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제3회 제목학원 with 타짜

in #zzan5 years ago (edited)

제목학원

제목학원 이란 ? 해당 그림에 어울릴 만한 내용이나 제목을 재치있게 표현해 보는 것 입니다.

오늘의 주제

  • 영화 : 타짜
  • 원본 : (정마담) 나 ? 이대나온 여자야 ?!



참여방법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원본이미지에 내용을 넣어 이미지 댓글 작성 시 가산점 있음. 또한 원본이미지를 변형하여 더 재미난 장면을 연출 하셔도 됩니다.

상품

뭐 큰것은 없습니다. -_-; 추후 재원이 늘어나면? 좀 더 마련해 볼께요 ~ 그냥 재미로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등 : 50 zzan / 2등 : 30 zzan / 3등 : 20 zzan
  • 선출 방법 : 대 댓 수(호응) + 지극히 주관적인 판단

맺음말

  • 많은 참여 바랍니다.
Sort:  

tt.png

1 피식 ㅋ

하버드나 예일대로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카이 가나욧~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대가 아닌 동국대 !!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뒤에 🎨 그림판까지 있었음 대박각 ㅋㅋㅋ

멋지심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품 세계 심오함~ ♨♨♨
붓에서 연기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럼요 스팀짱은 성 차별이 없음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짠~! 💙

이미지 원본 출처 : @wonsama 원사마님 제목학원 포스팅 이미지 인용 재편집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9세 미만을 위한 배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케이블에서 담배만 나오믄 모자이크 빡침에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담배는 몸에 해롭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언톨드님 잘 보고 있음다 ㅋ

존버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나, 군대갔다온 여자야!

충성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필~성^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쏴라있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역시 감동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