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하는 뮤지컬 영화 - 스티미언 추천 12선!!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이번주 '오늘의 영화'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하는 뮤지컬 영화??' 였습니다.

뮤지컬 영화는 보는내내 엉덩이가 들썩 들썩!
가슴이 두근 두근!

거리는 것 같습니다.
정말 명작들이 많은데 이 자리에 다 소개를 못하는 것이 아쉽네요^^

@son10001 님이 캣츠를 추천해 주셨는데 영화로도 개봉했었나 하고 찾아보니 올 12월에 개봉이네요. 기대가 됩니다.

요번엔 특성상 정리를 달리 해보았습니다.

출근길 즐거우셨으면 좋겠네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하는 뮤지컬 영화


오페라의 유령


브로드웨이 공연 25주년 공연 실황 영상 영화로 담아낸 엔딩의 역대 공연 팬텀 소개 인사와 함께 숏 바이 숏 모든 장면들 환상의 무대. 환상의 OST ♬♬ 우리는 오늘도 무엇을 쫓아 나아가는가...?(by @bluengel)
뮤지컬 영화 하면 떠오르는 것은 오페라의 유령이네요.. 정말 좋았어요..(by @ldsklee)



하이스쿨


잭 에프론과 바네사 허진스의 하이스쿨 뮤지컬 시리즈 아주 선명한 추억이 남아있어요 미국 학생들은 이런 환경에서 서로의 꿈을 키우는 구나 하고 부러워했던 적도 있구요 한곡도 뺄 수 없는 OST 들 몽땅 추천 드립니다.(by @peopler)



맘마미아


마눌님이 ABBA를 좋아해서 맘마미아 봤는데 정말 신나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by @happy-banguri)
전 뮤지컬영화하면 떠오르는게 맘마미아 아만다 이때부터 좋아졌어요 ㅎㅎ(by @feelsogood.aaa)
뮤지컬이라 불릴만한게..역시 맘마미아밖에 생각안나네여~(by @futurecurrency)



라라랜드


아직도 귓가에 노래가 맴도는듯..결국 이루어지지 않은 사랑이지만..청춘시절 꿈과 사랑과 이상이 공존하던 그 시기~~ 아~~ 다시 꿈꾸고싶다!(by @dmsqlc0303)
뮤지컬 영화는대부분 다 좋아하긴 하지만 라라랜드는 아름답네요^^(by @mimistar)
저도 라라랜드 추천합니다~ (by @jungjunghoon)



레미제라블


레미제라블이 최고였죠.프랑스혁명에 대해서도 좀 더 알게 된 영화네요.(by @blueskymin)
아들과 함께 본 레미제라블이 생각나네요.. 다른 영화도 많은데 아들이 그영화를 보자고 해서 본 적이 있어서요..(by @jun1004)
아내랑 처음본 영화 레미제라블이 생각나네요 여러가지로 인상적이었어요 ㅎㅎ(by @yann03)
(by @)



사랑은 비를 타고


Singin' in the Rain이 뭔가 기분업시켜주기엔 최고인듯 싶어요^^(by @twinpapa.aaa)



비포 선 라이즈


요즘 휴가철 여행가는 사람들보니. ‘비포 선 라이즈’ 가 생각나네요 여행갈때 마다 뭔가모를 기대를 하게 되는 ^^(by @matildah.aaa)



사운드 오브 뮤직


뮤지컬 영화의 고전! 미국 영화 연구소 선정 위대한 뮤지컬 영화에도 뽑혔더네요.(by @ldh1109)
뮤지컬 영화라 하면 뭐니뭐니해도 사운드 오브 뮤직 이죠..(by @tinker-bell)



캣츠


극장에서 뮤지컬을 보는 그 기분... 등장하는 모든 노래가 다 명곡이라서 더 좋습니다.(by @son10001)



알라딘


알라딘도 뮤지컬 영화 아닐까요!? 신나던데!(by @chaeg)



물랑루즈


니콜키드먼 완전 최고였어요. 진짜 사람이 이렇게까지 예쁘고 매력적일 수 있을까 싶었네요!!!(by @epitt925)
니콜키드만 누님~~~~~ 누님 미모야 말해봐야 입만아프죠! ㅋㅋㅋ 사실 저는 티비에서 리뷰같은건 본 기억이 나는데 영화는 못봤네요!(by @dkny-aaa)
처음 접했덧 물랑루즈는 잊을 수가 없어요.(by @mimistar)
한때 갓 여배우. 지금도 이쁠거 같음. 물랑루즈 영화보다 여배우에 더 관심이 쏠려요 이완은 패스 ㅋ ㅋ(by @noisysky)
갑자기 물랑루즈 OST 다시 몰아봐야겠다는 생각이 ㅋㅋ(by @hyeongjoongyoon)



세얼간


저는 인도풍 뮤지컬영화 세얼간이 을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by @epitt925)



그리스


시스터 액트


드림 걸즈


많은 추천 감사드립니다.

오늘 분위기 좋게 비가 오네요. 그럼 뭐가 좋은지 아시죠???^^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0만 스테이킹)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39만 스테이킹)
  4. 여러분의 보팅, 리스팀, 무엇보다도 참여가 이 시리즈를 이끌어가는 큰 힘이 됩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5. 아직 이벤트는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가 바랍니다.^^ (참가는 아래 링크에서 꼭!!)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하는 뮤지컬 영화??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저 많은것중에 제가 본건 두편밖엔 없군요!! 문화생활좀 하고 살자~~ 독거야~ ㅋㅋ

신나는 음악 좋네요 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아~ 좋다..
하나씩 하나씩 듣고 있어요..
뮤지컬 노래 정말 좋네요...
호돌박님 그뤠잇!!!

레미제라블을 쓰고 싶었는데 다행히 들어가있네요^^
혁명은 참 어려운 과정이나 언제나 두근거리넹ᆢㄷ

덕분에 영화음악 들었네요. 그 중에서도 시스터엑트의 노래는 아마추어 합창곡 단골인듯 합니다. ㅎㅎ

아는영화가 나와서 반갑네용ㅋㅋㅋ
간만에 나온영화들 보고싶네요 ㅠㅠ

사운드 오브 뮤직을 하려다가 세얼간이들을 적었는데 선정이라니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리하시느라 늘 수고 많아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 분위기 좋게 비가 오네요. 그럼 뭐가 좋은지 아시죠???^^

전에 낮술(막걸리로~)한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기억을 더듬을수 있는 이벤트 항상 감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