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인물열전 - 배우 김혜수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이미지출처 : extmovie>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1. '인물열전' 시리즈 소개

인물열전 시리즈는 감독, 배우들 중 한명 선정하여 내가 좋아하는 그들의 작품이나 장점등을 댓글로 나누는 이벤트입니다.
의견을 나누고 싶은 감독, 배우들은 언제나 추천주시면 환영입니다.
(뭐 제가 좋아하는 배우를 나열하는 시간입니다.ㅎㅎㅎ)


2. 오늘의 '인물열전'

배우 김혜수


<이미지출처 : 네이버영화 (모던보이)>

@greenlatte님이 [부천국제영화제] 김혜수 특별전 - 매혹, 김혜수 이란 포스팅도 하셨지만 올해 부천영화제에서 김혜수 특별전이 열렸다고 하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수' 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흔히들 하이틴스타라는 말을 하는데 대표적인 하이틴스타이기도 하고 지금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대표 여배우중 한명입니다.^^
CF, 드라마, 영화, 패션 모든 것에 김혜수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중3때인 1985년 네슬레CF 로 데뷔를 해서 첫 영화는 1986년 개봉한 '깜보'입니다.
깜보는 배우 박중훈의 데뷔작이기도 하죠^^

개인적으로 김혜수의 연기는 이대를 나온 이전과 이후로 분류가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나 이대 나온 여자야

오늘은 당당함이 느껴지는 배우 김혜수입니다.^^



3. 보상

  1. @hodlbak 계정으로 모든 댓글에 보팅! (30~%, 39만 스테이킹)
  2. AAA 추가지급! - (@wonsama 님의 댓글순서를 활용, 제가 주사위를 굴리고 제 주사위 숫자에 가까운 댓글 순서 3인에게 100 AAA 씩 지급)



4. 기간

  1. 다음 시리즈 포스팅전까지




자 그럼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배우 김혜수의 영화는 무엇이 있을까요?
또 여러분이 생각하는 김혜수는 어떤 배우인가요?

자 놀아봅시다~~~~^^

아!! 주말 잘 보내세요^^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0만 스테이킹)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39만 스테이킹)
  4. 주말 관객수를 맞춰라 이벤트중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 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혜수누님은 정말 늙지도 않으시는것 같아요. 선굵은 연기를 펼쳐주시는 정말 대단한 배우신듯.

타짜와 도둑들이 생각나네요. 너무 멋지면서도 아름섹시한 분이셔요~^^

요즘 논란에 이 언니 더 응원하게 되는거 같아요
멋진 언니 힘내시길~~

전 굿바이 싱글로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포스터가 아직 잔상에 남아있어서요

주말 잘보내세요~~
호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타짜에서의 프로정신 대단했죠.
풀봇으로 포스팅 응원합니다

최근에 잠시 논란이 있었는데 응원의 목소리가 더 커진 배우 김혜수~~

지워버리고픈 미옥~!

차이나타운은 우쒸 차이나

여성 배우님들 이렇게 영화에 소비하지 말아달랏~!

차라리 마녀 시리즈 더욱 더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김혜수씨를 처음 짝에서 봤는데 가면 갈수록 연기도 좋아지고
시그널에서 진짜 멋있었어요

김혜수씨 정말 독보적인 배우입니다. 나이 들수록 자신감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모습이 좋습니다. 영화도 좋지만 저는 '직장의 신'에서 미스김 역할이 기억에 남습니다.

깜보가 생각나다니......그 당시 국민학생이었는데 제가 이 영활 어케봤는지......ㅎㅎ
김혜수의 당당함이 넘 멋집니다^^

드라마긴 하지만 근래는 직신에서 캐릭터 제대로였던 것 같아용~~~

김혜수하면 타짜가 생각나네요. 어머니 건은 잘 해결되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