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엘엘의 막 써보는 일기-정말 즐거운 하루는 계속된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ddllddll3.JPG
thanks to. @zzing @kiwifi


안녕하세요!
주말을 불사르고 있는 둥이 엄마입니다.
더워도 너무 더운 날이예요. 그냥 에어컨 틀어 놓고 집에서 뒹굴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현실..;;

그래도 오늘은 오전 외출이 즐거워요
왜냐하면...스달을 털어버리러 출동할 거거든요!!!

20180715_125708.jpg

열심히 달리고 달려 도착한 곳은,

B612_20180715_104527_145.jpg

아틀리에 헤아림입니다!

이 곳은 스티미언 @atelier-healim님께서 운영하시는 공방카페예요
스티미언이 운영하는 곳이라면...당연히 스팀결제가 가능한 곳이란 뜻이지요
좋으다 좋으다!!

10시 30분에 오픈한다고 알려주셨었는데 조금 일찍 도착했어요.
힐끗 보니 문이 열려있어서...들어갔습니다.

B612_20180715_104541_481.jpg

헤아림님께서 반겨주셔서 어색함은 0.01초 만에 날라가고요^^
저와 남편, 둥이들이 먹을 음료부터 주문했습니다.

헤아림님께서 천천히 둘러보세요하셨는데...
봐도 잘 모르겠어서..;; 열심히 설명들었어요!!

아로마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향을 맡아 보고 고를 수 있게 해주셨는데...
제가 알고 있던 향은 정말 천연 향이 아니었던 거예요(충격!! ;;)

천연제품을 좋아해서 몇 가지 써본 적이 있었는데...
그게 정말 천연이 아닌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단 사실..흑;

B612_20180715_104510_299.jpg

남편과 둥이들을 테라스로 보내버리고(?) 저는 무려 1시간이나 머물렀어요

B612_20180715_104522_092.jpg

여러 가지 아로마 오일들과 비누

B612_20180715_104538_704.jpg

다양한 제품들이 이 공간에서 탄생하고 있나봐요!
수업도 진행한다고 하셨어요.

B612_20180715_110240_130.jpg

조개로 만든 발과 드라이플라워가 예뻐요.


저는 하루종일도 수다떨 수 있는데...
둥이들이 자꾸 보채서 아쉬움을 뒤로 하고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20180715_122339.jpg

간단히 오리고기 먹었어요.

번호표 받고 대기탄 후 들어가야 하는 엄청난 맛집인데...
그래서 테이스팀 도전해 보려고 했는데요...휴;;

이 사진 한 장 건졌어요 먹스팀도 테이스팀도 뭣도 아니예요 이건..하하하!


그리고 집에 와서요

20180715_144002.jpg

5분만 걸어가면 있는 작은 계곡에서 더위 좀 식혔습니다!


정말 즐거운 하루였다...하고 끝내고 싶지만, 둥이들이 또 나가자고 해요
아무래도 나가자 떼창을 시작하려나봐요.

마음이 조급해지고, 타자를 치는 손가락이 다급해져요.
그런데...급하게 하니 오타가 더 나고, 글이 엉망이 되는 느낌이 들어요.

지금이 오후 5시인데...오늘 하루 보람차게 끝맺음인 줄 알고 일기 썼는데
아니었나봐요..하하하하하하;;;;;

그럼 저는 스달에 이어 남은 하루도 탈탈 털어버리고 돌아오겠습니다.


아!!
제가 오늘 구입한 것들이예요!
헤아림님께서 선물로 주신 것도 있고요.

20180715_1.jpg

이 모든 걸 스팀달러로 결제하고 왔답니다.
아무래도 또 하나의 '스티미언의 성지'를 발견한 것 같은 뿌듯함을 느껴봅니다.


휴;;; 여기까지 쓰느라 힘들었어요..
도담이의 손가락이 제 노트북을 점령하려고 끊임없이 공격을 시도했기 때문에요..

둥이들이 드디어 참을 수 없는 짜증을 쏟아내기 시작했으므로
저는 이만 폭염 속으로 사라질게요...웃는 얼굴로 또 만나고 싶어요!! ^_^;;

최고로 행복하세요!

Sort:  

둥이들이 아주 활기차군요 글쓰는 엄마를 일으키다니 ㅋㅋㅋ 헤아림님 공방 가보고 싶군요 ㅎㅎㅎ 멀지만 않다면 ㅠㅠㅠ

ㅎㅎ 징징거림이 시작되면 더이상 글쓰기는 불가입니다..흑;;
드림이는 좀 어떤가요?!
걱정이네요ㅠ

압니다. 왜 음식사진을 한장밖에 못찍는것인지 ㅎㅎㅎ허허허 그나저나 공방에서 스팀결제라니 멋지네여ㅎㅎㅎ향도 왠지 좋을것같아~~~!!

동의합니다.

ㅋㅋㅋㅋㅋ

카비님..ㅎㅎ
저 대신 소통을!!
댓글보고 깜짝 놀랐어요~
둥이들 잘 크고 있지요?!

2차 예방접종하고 2호가 38도에서 간당간당하네요. ㅠㅠ

이 사진을 끝으로 전쟁이 시작되었어요..ㅎㅎ

제가 알던 천연향이 인공향이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어요
진짜 천연 아로마 향은 맡는 순간 건강한 향이라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머리도 안 아프고요^_^

해가 떨어져서 어두워지기 전까지는 긴장을 놓으시면 아니되는건가봐요...
그래도 한시간 아로마로 편안한 시간이셨겠네요! 스달을 얼마나 탕진하셨을지 ㅋㅋㅋ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잠들 때까지...잠든 후에도 긴장을 놓아선 안 됩니다!!
ㅎㅎ
스달..조만간 또 털 예정이예요~^-^

오 완전 탈탈탈탈 털으셨군요 ㅎㅎㅎㅎ
간김에 수업도 좀 받으시지 그랬어요?

그러지 그러셨어요?

둥이들과 함께라 수업은... ㅠ
저도 넘 아쉬웠어요
그리고 수업은 미리 신청을 해야 하더라고요^-^

오리고기가 그리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이었던가요? ㅋㅋ
저도 뭐 먹을 때마다 음식사진 까먹고 못 찍어서 한번도 테이스팀,먹스팀 해본 적 없어요 ㅜㅜ

테이스팀. 먹스팀 꼭 성곡하시길.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일종의 건망증이죠 ㅋ

오리고기...맛이 어땠나 생각도 안 나요~ㅎㅎ
불판 지키랴 둥이 손 막으랴..
아마 저희같은 사람들만 있음 좌석 회전률 대박일 거예요!!

저희도 몇 년 전까지 그러느라 바빴어요 ㅋㅋ

ㅎㅎ 아이들 있는 집은 모두 그런가봐요^-^

공방이 이쁘네요.천연제품 이라니 더 좋은것 같아요
스달로 결제 할수있어서도 좋은것 같구요
오늘 하루도 바쁘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네요^^

스팀계의 포미족. 도담랄라

주말이 더 바빠요^-^
주중엔 멀리 외출이 힘드니 주말이 되면 자꾸 나가고 싶고 멀리 떠나고 싶고 그렇답니다

매일 지나시는 길
스팀결제조차 필요없는 커피가 있습니다.ㅎㅎㅎ

?? 저도 알려주세욥.

저 어제도 지나왔어요
주말이라 문이 잠겨있었지만 한상유님을 떠올렸지요^-^

탈탈 털린 하루였지만 즐거운 일도
많으셨네요. ^^
5분 거리에 계곡이라니 넘 좋네요.
물줄기만 봐도 시원해 보여요.
남은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님도 남은 시간 행복하세욥.

Hi there! I just upvoted you, I am a semibot that sometimes vote on great content or sometimes just Create useful content. I am helping @cheetah , @FollowForUpvotes , @minnowSupport , @steemgigs , @dropahead #bots and other users right now for making the steem more helpful to new users. Contact me if you want me to follow on your content or comments. If you have any query then please contact me. You can always send me SP or SBD so i can keep helping you indirectly by helping these awesome bots.



Do not forget to Follow @jeevanot, I actually create content as HUMAN.
Random Gift Photo For Your Better Mood: Click It!

아주 작은 계곡이예요
하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는 안성맞춤이랍니다
물도 엄청 깨끗해서요-^-^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지요?

스달도 털고 에너지도 털고 남은 시간도 탈탈 털어 행복으로 몽땅 바꾸셨군요. 욕심쟁이!!!!!

스팀계의 포미족이십니다.

포미족이 뭔가 찾아봤어요...
이렇게 상식이 부족하네요..ㅎㅎ;;

육아맘에게 상식은 자기 아이들이죠. ^^ 포미족 따위 ㅋㅋㅋ

욕심쟁이 후후훗!! ㅎㅎ
에빵님도 한국오시면 여기 저기 스팀 털기 어떠세요?!^-^

행복한 하루일기네요.
헤아림님의 공방을 털어오셨군요!!

스팀계의 포미족. 둥이 엄마십니다.

아이들이랑 다니면 힘들어도 집에 돌아오면 다음에 또 어디갈까 하고 있어요^-^
벌써 이번주가 고민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시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