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 고드름보셨나요? ㅎㅎ ~ (뻘짓 진행사항)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 즐거운 불금입니다~!! 아님 말구요^^

  • 밤사이 비가와서 그런가 시원하네요! ㅎㅎ

  • 회사 얼음정수기(코**)가 고장나서 얼마전 A/S를 받았는데...

    어제 또 고장이 났네요...

    냉수도 안되고... 종이 컵에 물을 받아 냉장고에 넣어두어두고 퇴근을 했는데 ~

얼음1.jpg

얼음2.jpg

아침에 보니 이렇게 역 고드름이 얼었네요!! ㅎㅎ 신기하네요^^


뻘짓 진행사항...

이번주 살아남은 번호 : 8,12,13,20,21,26,28,31,32,34,34번 입니다~

좀 많이 남았군요~ ㅎㅎ

20180809_211805.jpg

남은번호를 활용해서 5조합을 구매하였고, 나머지는 자동구매 하였습니다~

로또가 쉬운게 아니죠? 자꾸 설레발치시는 분들이 계신데... 즐겨주시길 바랍니다~ㅋㅋ

참여하신분...

@kunastory @kimsungtee @hjk96 @floridasnail @shin0288 @rosaria @seunglimdaddy @altobit @busy.pay @gooddeal @atelier-healim @ballantines30 @pablito @onehand @hwan100 @jsj1215 @krboy @smigol @twinpapa @innovit @sunshineyaya7 @jaytop @mimistar @haedale @hwantag @hongsam @freegon @no1smile @amukae88 @sesil @aruka @sadmt @autokjk70 @hyunny @nowmacha @wooboo @rayheyna @bree1042 @futurecurrency @koreaminer @lovelyyeon @marsswim @energizer000 @blake.heo @knight4sky @hanwoo @himapan @ddllddll @store25e @hyeonsoon @orange5008 @darkhorse81 @jhy2246 @asinayo @junny @agee00 @goodhello @sonki999 @gumagreat @jhani @pppnim @dropthebeat @simtole @ryh0505 @kim0jh0 @feelsogood @woolgom @neojew @hodolbak @manizu @banguri @mastertri @tangle-hoon @etainclub @sampling @lee014278 @wisecat @glorias @toporo @ldsklee @seednote @dailyviva @mingjiong @khaiyoui @nch1234 @steemogo @jmflower @killyark @li-li @anhm @ljm0916 @kwangzoo

저를포함 93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아! 매번 자신의 이름을 찾느라 고생하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Ctrl+F 눌러 찾으시면 됩니다~~ ㅎㅎ

자~ 오늘이 지나면 주말이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Sort:  

역고드름처럼 코인시세도~ 우상향으로~되길 바라며
즐거운 불금 보내겠습니다.
독거님도 시원하고 즐거운 불금&주말 되세요~

그러게요! 빨리 하락장이 끝나야 할텐데... 휴~~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편안한 주말 맞이하세요^^

날씨가 너무 더운건지 전자제품들이 이상해지네요.
저희집 김치냉장고도 요란한 소리를 내고 있어요.

집념이 대단하세요. 1등 당선되는 그날까지 가즈아~~~

ㅎㅎ 한번 시작을 했으니 끝을봐야죠^^

헐. 어떻게 하면 역고드름이 생기는 거죠?? 대박 신기!!

저도 모르죠! 냉장고한테 물어 볼까요? ㅎㅎ

과학적으로 설명해 주세요~ㅋㅋ

ㅠㅠ 제 이름이 없네요... 월요일에 뭐했을까요!!
숫자하나 적으면 되는것을 ㅠㅠ
저 평생 억울하게 이번에 1등 나와주세요!! ㅠㅠ
저도 얼마전에 정수기 고장나서... (청*) 여러번 불렀습니다.
역고드름이 생기는 냉장고..... 그것도 고장난거 아닌가요?! 허허허

아니~ 참여도 안하시고 뭘 하신거예요!! 길마님 저한테 관심 없구나!! ㅋㅋㅋㅋㅋ
뭐 1등이 그리쉽나요!! 3등만 나와도 좋겠네요~ ㅎㅎ
정수기가 참... 수리 가즈아~~ㅋㅋ

관심 엄청 많아요!!!!! 독겁빠~~

고드름 신기하네요~^^

그쵸? 어디더라! 마니산인가 어디서 이런 현상이 있다고 티비에서 많이 본것 같은데...ㅎ
냉장고에서 이렇게 얼다니 신기하더라구요^^

이 진귀한 현상이 부디 좋은 기운으로 뻣치기를 바래봅니다.

ㅋㅋㅋㅋ 좋은 기운이라면 짝꿍? 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구~~

설레발이라도 희망을 버리지말자구요 흐흐 가즈아~~!!^

당근 희망을 버리면 안되죠^^ ㅎㅎ

이제 참여는 안되는거죠??
에잇~!! ㅋ

네!! 지금은 안되죠^^ 월~목요일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또 한 주가 가네요.
세월아 가지를 말아라~~
1518327756224.gif

저도 세월가는건 싫어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