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에서 맥주와 치킨을~

in #busy6 years ago (edited)

@joonsookim 님 포스팅에서
버드와이저 전용 맥주잔이 동봉된 월드컵 에디션이 있다는 글을 보고
GS출똥~!!

이쯤되면 GS에서 풀보팅좀 해주고 그래야 하는게 아닌가 싶고요 ㅋㅋㅋ

기획셋트가 많이 나왔군요..

20180613_132133.jpg

일단 버드와이저 하나 사고~
20180613_144219.jpg

저 구석탱이의 써머스비가 자꾸 끌렸는데
아무리 봐도 없더라구요
들어가서 물어보니 잘팔려서 진열이 안됬나 보다며
창고에서 꺼내 주시더라구요~

20180613_144235.jpg

예전엔 브랜드 마크찍힌 컵이 너~무~ 없~어보이더니
이젠 또 전용잔에 먹어야할것같은
이상한 취미가..ㅋㅋㅋ
아..스텔라 잔은 벌~써~ 사둔게 있어서 안샀어요
제가 좋아하는 맥주만 엄선한겁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은 월드컵 개막식이쥬?
오늘도 치맥 좀 달릴듯 싶은데요
GS에선 치킨도 파는거 아시쥬??
어제 하나 사먹긴 했는데 사진을 안찍.ㅋㅋㅋ(이런나의실수)
오늘 치맥은 GS 어떠신지~

이쁜 무지개바를 쓰게 해주신
@newbijohn님께도 감사를~

Sort:  

라떼님 덕분에 제가 요즘 집앞 편의점가는 재미가 솔솔해요
사던것만 사고 나왔는데, 구경하는 재미가ㅋㅋㅋㅋ

제가 자꾸 지름신을 부르네요 죄송~ㅎ

저도 맥주는 전용잔에 먹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그렇쥬 그렇쥬?? 동지 발견..ㅋㅋㅋㅋ

전 콜라도 콜라잔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이정도면 gs편의점 홍보대사급인데..
gs는 스팀잇안하나? ㅎㅎ 스팀잇하면 보팅 좀 팍팍해줘라~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ㅎㅋㅎ헐!! 저거 맥주잔 진짜 탐나네요! 월드컵 에디션!!
맨날 집에서 축구보면서 병나발 불었었는데
저도 우아하게 컵에 따라서 마시고 시퍼여 ㅎ.ㅎ

그럼 gs로 고고 하셔야겠네요..ㅎㅎ

전 500미리 캔으로 사는데 캔보단 컵에 따라서 먹어요
콜라나 아아메는 무조건 빨대..ㅋㅋㅋㅋ

와우~ 드디어 월드컵 개막이로군요

두근두근하네요~

첫경기에서 선전해야 할텐데 말입니다!!

앗!! 무지개 쓰실땐 아래 코드를 복붙해서 써주세염~ 라인이 짧은거라 센터로 정렬해야 하거든염+_+
< c e n t e r > 요 부분은 띄어쓴걸 붙여주시면 됩니당 ㅎ



< c e n t e r>https://steemitimages.com/0x0/https://cdn.steemitimages.com/DQmb72X4eLBggavaTMk43CJqBZg8oLLs1eSz82FSMvUFu1z/IMG_8397.GIF

왜 중앙으로 안가지?? 고민했지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비지에서 수정을 해야하는지
밖이라 수정이 잘 안되네요 다시해볼게요..ㅎㅎㅎ

아항~ 걍 코드 긁어서 스팀잇 수정모드에서도 가능할꺼에염~~

ㅋㅋㅋㅋ 전용잔에 먹어야할것 같은 취미라...
맥주는 그냥 다 맛있지 않나요? ㅎㅎ

(소근소근) 뭐라도 살 핑계를 이렇게 대는거예요 (소근소근)

깔을 맞춰야 뭔가 있어보이자나용^^(소근소근)

우린결이 같ㅋㅋㅋㅋㅋ(소근소근)

어우.. 어제 너무 과음했더니... 술.. 꼴도 보기 싫으네요 ㅎㅎ

어우...얼마나 드셨쎄요~~ ㅎㅎㅎ

와 편의점 큰데만 있는건가요?? 저희동네 편의점은 .... 잔까지 붙어있는건 한번도 못봤어요 ㅜㅜ 부럽습니다 저희동네는 치킨도 안팔아요 ㅜㅜ

직원에게 물어보셨어요??
아님 구해도 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은 우리동네도 파는데 있고 안파는데 있고 그렇더라구요~

Try a Lager with it!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877.62
ETH 3140.7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