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욕장에서 로켓콥터를 팔고왔습니다

in #busy6 years ago

4CA71D80-9C50-41AA-8B06-A8BD02659795.jpeg

말씀드린대로 어제는 행상 판매에 도전해보았습니다. 부산의 모 해수욕장 근처에서 이리저리 자리를 옮겨다니며 로켓콥터란 이름의 물건을 판매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술값 정도의 이익금이 남았습니다. 첫 도전치고는 괜찮다 해야할지, 아니면 더욱 분발해야할지 애매한 금액이네요 ㅎㅎ

뭐든지 처음이 가장 어렵다는 말처럼, 첫 제품을 판매하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단속을 피해서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자리를 잡고, 함께한 친구들 여럿이 제품을 하늘위로 날리며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죠.

장사 개시 약 30분 후, 첫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어찌나 반갑던지요. 소상히 사용법을 알려드리니, 해수욕장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열심히 제품을 날려주시더군요. 그걸 본 다른 사람들이 한둘씩 찾아와 제품을 구매해주기 시작했고, 그덕에 저희도 신나게 장사를 할 수 있었네요.

피서철의 피크인지라 요즘 부산은 바다 근처에 인파가 어마어마합니다. 삼삼오오 모여 즐겁게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의 웃는 얼굴을 보니, 저희도 덩달아 즐거워졌습니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놀고 싶은 욕구가 끓어올라 괴롭기도 하더군요^^; 관광지에서 행상장사를 하시는 분들 중 혈기왕성한 20대분들이 많지 않은 이유를 어렴풋이나마 추리해볼 수 있었네요 ㅎㅎ

지인 덕분에 뜻밖에 진귀한 경험을 할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Sort:  

저는 대학생 때 과외는 해 본 적이 잇지만 소위 알바라는 경험을 해보지 않아서 지금까지도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 이제는 했다가는 철컹철컹 잡혀가는 입장에 있는터라...다양한 경험을 할수록 세상을 보는 시각도 넓고 깊어지는 것 같은데 저는 그런 면에서 좀 부족하지 않나 싶네요. 행상 판매라니, 정말 진귀한 경험입니다.^^

다양함이 부족하다는 말은 한 분야에 탁월하다는 말과도 같지 않을까요?

와우! 축하드려요. ㅎㅎㅎ 사진이 있었음 그 기쁨 배가 되었을텐데 ㅎㅎㅎㅎ 아쉽지만 ㅎㅎㅎㅎㅎㅎ 신이 나셨다니 저도 신이 납니다!!!!!!

첫장사라 정신이없어서 사진찍을 생각도 못했습니다 ㅠㅠ 다음주도 신나게 갑시다!

오홋!! 좋은 경험이 되었을거같아요!+_+

장사도 가끔 마음맞는 친구와 소소하게 한다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정말 무지막지하게 더운 나날이네요.
해수욕장에서 일한다는 건 부럽지만 놀지 못한다는 걸 생각하면 고문이 따로 없겠다 싶기도 하네요.ㅎㅎ

그림의떡이란 말이 실감나더군요.. (스무룩)

한 명에게만 잘 팔면 자연적으로 홍보가 돼서 손님이 많아지는 거네요.
더운 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바이럴광고의 위력을 몸소 체험해볼 수 있었네요^^

로켓콥터...? 이름은 생소한 제품이네요 ㅋㅋㅋㅋ

날씨가 정말 더운 요즘 바닷가 놀러 가고 싶네요 +_+

여름엔 역시 부산으로!! 해운대 가즈아아

파는건 잼있을거 같은데 놀고싶은 거 참는건 못할짓이네요 ㅎㅎ

ㅋㅋㅋㅋ 신나게 춤추면서 팔긴 했는데 술을 못먹는 건 정말 못할짓이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장사 마무리하자마자 술먹으러 달려갔더라지요~!

You received 6.8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7.16. Congrats!

축하합닏.
좋은 경험하셨네요.
일단 시작하셨으니 분발하시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재밌는 경험일 것 같습니다.

저도 한 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