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기생하는 다운보팅 좀비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어두운 이야기를 할까합니다
바로 스팀잇에 기생하면서 무차별적으로 다운보팅을 난사 하는 좀비들 이야기입니다
downvote.jpg
좀비들 이란 표현이 조금 과격한것 같지만 이들을 알고 나면 수긍이 갈것입니다

며칠 전부터 제가 포스팅한 글에 아무 이유도 없이 다운보팅을 당했습니다
Untitled.png
Untitled1.png
Untitled2.png

다운보팅을 당하여 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얼마나 기분이 더러운지...
더군다나 아무 이유도 없이 무차별적으로 다운보팅을 당하였다면 더욱더 기분이 나쁠것입니다

지금까지 7개월동안 스팀잇 하면서 저는 남한테 다운보팅 해본적도 없고, 다른 유저를 뮤트 해본적도 없지만 처음으로 나를 다운보팅한 좀비들을 뮤트 했습니다

스팀잇에 얼마나 많은 다운보팅 좀비들이 기생 할까?

https://steemit.com/steemit/@johngreenfield/abuse-fighter-steemit-doofus-league-accounts
스팀잇 유저 johngreenfield 에 따르면 현재 약 65개의 다운보팅 좀비들이 활동한다고 합니다
Untitled3.png
문제는 계속적으로 좀비들이 증가 한다는 것입니다

이들의 특징은 무엇인가?

  • 가입한지 3개월 안쪽의 신규 가입자들이다

  • 명성도가 25 이거나 이하이다

  • 작성한 글이 없다

  • 작성한 댓글이 없다

  • 스팀파워 보유가 없다

  • 아무 이유도 없는 무차별적 다운보팅
    Untitled4.png

이들을 퇴치 할 방법은 없는가?

제가 알기로는 아직까지 퇴치 할 방법이 없습니다
블로그에서 글을 쓰지 않고 댓글도 전혀 올리지 않기 때문에 이들에게 다운보팅을 할 수가 없습니다.

아마도 봇을 이용하여 무차별적으로 다운보팅을 하는 스팀잇의 좀비들 입니다

네드와 증인들이 이런 문제를 알고 있는지, 해결책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운보팅 만큼은 봇이 작동하지 못하도록 막아줬으면 좋겠습니다

왜 이들이 스팀잇에서 문제가 될까?

  • 좀비들의 숫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 퇴치 할 방법이 없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 정직하게 컨텐츠를 올리는 스팀잇 유저들의 사기를 저하시킵니다

  • 스팀잇 신규 진입자들을 몰아내는 악한 어뷰져들 입니다

  • 남의 소중한 자산과 명성을 무너뜨리는 악한 행위입니다

스팀잇에 있는 해악한 존재들을 어떻게 퇴치 해야 할지 의견을 모아야 할 때인것 같습니다

내가 다운보팅을 당하지 않았다고 안심하고 있다가 언젠가는 폭격을 맞을 수도 있습니다

왜 이런 악한 짓들을 하는지 이해가 않됩니다

분명히 스팀잇을 무너뜨리려는 악한 의도가 숨어있는듯 보입니다

스팀잇 좀비들 때문에 무서워지기 시작하네요... 글 쓰기도 두렵고요

요즘 암호화폐 시장도 우울한데 밝은 소식을 못전해드리고, 스팀잇의 어두운 소식을 전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Sort:  

그러게요...왜들 저럴까요...?
내가 잘 되는 대신 그냥 남 못 되게 하려는 걸까요..? 으아...

만약 봇이 맞다면 저런 봇은 왜 만드는 걸까요;

봇이 하는것 같은데 도데체 왜 그러는지 알수가 없네요

무시하는 게 최고입니다. 그냥 모기물렸다고 생각하세요.

한번 정도는 무시하고 넘어가겠는데 반갑지 않은 손님이
계속 찾아와서 그냥 넘어가기가 힘드네요

다운 봇을 운영하는 이유를 알수 없군요..아무런 득이 없을 텐데요^^

그러게요 무슨 이유로 악한 짓을 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별 쓸데없는 짓을
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ㅠ
정말 할 일이 없나 봅니다~~

정말 가치 없는 일을 공들여서 하는 바보 같아요

스파없이 다운보팅을?? 왜 그런걸까요..ㅡㅡ

뭔가 조직적으로 움직이는 것 같은데...
이유를 알 수 없네요

그냥 무시가 답!!

저도 그냥 무시하고 살고 싶어요
그런데 자꾸만 신경이 쓰이네요...ㅎㅎ

저도 어제 다운보팅을 받았는 데 무시하기에는 기분이 좋지 않더라구요. 아이디 확인해 보니 가입하자마자 많은 사람들에게 무차별적으로 그랬더라구요. 이유를 모르겠네요.

그 기분 저도 알아요 동병상린이네요
앞으로 다른 피해자들이 계속 나올텐데
막을 방법이 없네요

그렁거..
일일이 신경 쓰다 보면 신경 쇠약증 걸려요..
그냥 무시 해버리세요..
그게 상책입니다 ㅎㅎㅎ
기분 나빠도 ..하루다 생각하고 무시해야지...
별 방법도 없습니다 ^^*

한우님도 3번 정도 무차별 폭격을 맞으면
신경이 쓰일것입니다
반갑지 않은 손님이 오지 말기를 기도하세요 ㅎㅎ

아쿵..
전에 저는 해킹 까지 당해서...
300개의 다운 보팅..ㅋㅋㅋ
지금도 가끔 3명씩 와요 ㅋㅋㅋㅋㅋ

무슨 의미를 갖는지 알 수 없는 계정들이로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