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뻘짓 진행사항)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3월도 어느듯 15일! 시간 참 빠르네요!!

사회 생활을 시작하면서, 같은 직장에서 오랫동안 함께했고(지금은 아님)

지금도 친하게 지내는 형님이 계십니다~

풍체도 좋은( 좀 뚱뚱하시죠^^) 분인데...요즘 감기로 3주째 골골하고 계시네요~

어제는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형님 : 감기가 왜이렇게 안떨어지는지 모르겠다. 큰 병원에 가봐야겠어.

독거 : 형님은 큰 병원 가도 안된다니까요~ 동물병원 가보세요!

동물병원 가보란 말에 주변 사람들 빵~ 터져 버렸네요!

서로 너무나 잘 알고 친한 사이다 보니 농담도 많이 합니다! ㅋㅋㅋ

요즘 감기가 독한건지... 아니면 이 형님만 그런것인지 모르겠지만,

환절기 감기조심 하세요! 건강이 최곱니다^^


뻘짓진행3.jpg

  • 3회 이상 나온 번호 : 31, 33, 38

  • 2회 나온 번호 : 10, 14, 15, 18, 19, 23, 25, 26, 29, 34, 36, 37

  • 1회 나온 번호까지 합쳐서 5조합을, 나머진 자동 구매를 하였습니다

20190315_080541.jpg


참여하신분...

@li-li @matt788587 @dorian-lee @chocolate1st @kunastory @himapan @ssonagee @bulsik @skyoi @onehand @jsj1215 @thegreatgatsby @nasuyoung @ukk @eatingplace @foodfigther @mastertri @kakakk @kibumh @hanwoo @woolgom @sadmt @victoryces @floridasnail @dalki3768 @emartar20 @twinpapa @i2015park @dudream @donekim @illluck @dmsqlc0303 @jaytop @bji1203 @kstop1 @docudai-jun @realsunny @hodolbak @seunglimdaddy @ilovemylife @ayogom @parkname @neojew @hongsam @hersnz @hjk96 @ballantines30 @bbooaae @kiwifi @futurecurrency @mistytruth @sonki999 @luckystrikes @feelsogood @ravenkim @mimistar @hukyong74 @hyunny @venti @haejin @cryptouno @marsswim @banguri @jjal @gghite @rbaggo @newbijohn @jhy2246 @girina79 @kgbinternational @rideg @autokjk70 @nowmacha @lovey42 @sweetpapa @ryh0505 @fenrir78 @happyberrysboy @ksc @asinayo @gangirl @smigol @beoped @yongsung @happyworkingmom @tangle-hoon @goodhello @darkhorse81 @cine @zzing @lovelyyeon @bree1042 @gasigogi @greenapple-bkk @gumagreat @leeyh @khaiyoui @minyool @sujisyndrome @trueimagine @bluengel @junny

저를 포함 103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오늘도 신나게 불금 달려 보자구요^^ 아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동물병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거님은 노인병원!!!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인병원이라니... 파치아모님 너무하세욧! ㅠㅠ

앗 참여를 안했었군요..
암튼 1등 가즈아~!!!
불금 화끈하게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음주엔 참여하세요^^ ㅎㅎ
부기님도 즐거운 불금 되시구요~

환절기는 골골거리게 되더라구요...제가 지금 메롱상태예요ㅎ
독거님도 감기조심해요!!^^

에구! 미미별님 상태가 메롱이군요~ ㅎㅎ
병원은 다녀오셨나요? 빨리 나으시길 바랄께요!!

ㅋㅋㅋㅋㅋㅋ
요즘 글마다 빵빵 터집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빵~ 터질게 있었나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씐나는 불금 가즈아~~~~~~~~ㅎ

동물병원~ ㅋㅋㅋㅋㅋㅋㅋ
감기 조심~조심~!
아자~아자~아자~퐈이야~♨♨♨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님도 감기조심하세요!!
건강해야 불금도 즐길수 있답니다~ ㅎㅎ

동물병원은 생각도 못했네요.ㅋㅋ 불금 화이팅입니다.

당연히 사람인데 동물병원 생각하면 안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기가 오래가면 큰병원으로!!!

킹빗님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잘 지내셨죠?

아무래도 갑자기 쌀쌀해진 탓에 더 감기가 안떨어지나봅니다~ 독거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뭐 나을때되면 낫겠죠! ㅋㅋ 주니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불금이요^^

폭행을 부르는 농담을 던지셨네요 흐흐^ 로또사는날 경건하게 맞이합니다^

ㅋㅋㅋㅋㅋ 다행히 맞지는 않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0.23
ETH 3056.45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