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 진행사항...6월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개인적인 일이 있어 이틀정도 스팀잇을 하지 못했네요!

음... 근데 찾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것 같네요! ㅋㅋㅋㅋ

아! 좀 섭섭해 지려고 하는데요!! ㅎㅎ

그동안 잘 지내셨죠?

어느듯 6월이 시작되었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6월도 멋지게 열어 가시길 바랄께요^^

뻘짓진행.jpg

  • 출현번호 생략... ㅋㅋㅋ

  • 출현 번호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구매 하였습니다.

861.jpg


참여하신분...

@li-li @soosoo @yangpankil27 @chocolate1st @my4560 @skyoi @jiminkang @thegreatgatsby @glory7 @jsj1215 @naha @onehand @himapan @ssonagee @bulsik @nasuyoung @stylegold @mastertri @kakakk @foodfigther @newbijohn @victoryces @sadmt @floridasnail @dalki3768 @emartar20 @woolgom @i2015park @iieeiieeii @dorian-lee @dudream @jaytop @mimistar @realsunny @fillow @feelsogood @enomujjass @bji1203 @kstop1 @hodolbak @solnamu @seunglimdaddy @ballantines30 @ukk @raah @virus707 @lucky2015 @dobdirection @bumblebee2018 @mistytruth @dmsqlc0303 @sonki999 @gasigogi @girina79 @koreaminer @cheolwoo-kim @autokjk70 @jhani @kiwifi @son10001 @futurecurrency @freegon @jhy2246 @haejin @cryptouno @jjal @greenlatte @ryh0505 @skymin @gangirl @banguri @gumagreat @bbooaae @kgbinternational @ksc @gfriend96 @muwon123 @parkname @cyberrn @marsswim @bree1042 @rideg @hukyong74 @junny @lovelyyeon @neojew @twinpapa @kibumh @smigol @ldsklee

저를 포함 91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독거님 잘 지내시죠?!
오늘은 날씨도 선선하니 좋은데, 산책 어떠세요? 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

네~ 잘 지내고 있습니다!
트리님 이제 돌아오셔야죠? 기다리다 목빠집니다~ ㅋㅋ

많이 찾았어요.
얼매나 궁금했다고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늘도 머라고 걸려라~~~

ㅎㅎ 정말 많이 찾으셨나요? ㅋ
말린사과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fur2002ks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그래셔 찾아왔어용~!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이렇게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댓글 응원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그래도 궁금했다구요!!
ㅎ >_<

정말? 입술에 침이라도 바르고~~ ㅋㅋㅋㅋ

어디 출장 가셨나 했어요~^^

ㅎㅎ 아니요! 개인적이 일이 있어 이틀동안 휴가좀 냈습니다^^

이틀만인데 컴백하는 느낌 ㅋㅋ ^^ 슈퍼스타 네요. ㅎㅎ

6월의 첫날!
행복하게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번엔 당첨이 되시길...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제 당첨도 될만한데 말이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