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자체 블록체인 기반 게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제 우연히 @jinuking님의 0.1스달 가지고 날로 돈 버는 방법!!!이라는 글을 읽고 @steemit.holdem 게임에 참여해 보았습니다.

참여 방법은 아주 단순합니다. 게시글 아래에 있는 게임 참여 버튼을 누르면 스팀커넥트로 연결되고, 로그인하면 바로 스달이 전송되며 게임 참여가 이루어집니다.

image.png
게임 참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면 @steemit.holdem에서 메모가 하나 날아옵니다. 이 메모를 읽기 위해서는 메모키로 로그인해야 할텐데, 제가 지금 개인 사정으로 메모키를 갖고 있지 않아 저 내용을 읽을 수가 없습니다ㅠㅠ 무슨 내용인가요 저거..?

image.png
게임 자체는 기본적인 5포커입니다. 평소에도 가끔 친구들과 포커를 치는지라 저에게는 좀 친숙하네요. 기술적인 부분은 모르지만 그에 카드 해시 코드도 올라와 있으니 언제든 조작이 있나 없나를 확인할 수 있게 해두신 것 같습니다(물론 전 할 줄 모릅니다).

총 23명이 참여하면 게임이 종료되고 바로 결과가 표시됩니다.
이후 바로 다음 라운드가 진행되죠.

이제 세 번의 라운드에 참가해 보았는데, 결과가 나오길 지켜보는 것도 꽤 재밌습니다. 아직 잭팟은 없는 것 같지만 잭팟 계정에 돈이 많이 쌓였을때 잭팟 한번 터지면 재밌겠네요ㅎㅎ

참가비 0.1스달이니 아마 큰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보일때마다 종종 참여해야겠네요ㅎㅎ
재밌는 툴 만들어 주신 @wonsama님 감사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esignkoi] 스팀잇 KR 커뮤니티 어워즈 "트로피"를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design series No.28]

designed by @kiwifi This time, I designed a trophy f...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즐겁게 게임하시길ㅎㅎ

간단한거면 저도 좀 해봐야 겠습니다. ㅎ

돈만 보내면 끝이니 참 쉽죠ㅎㅎ

음... 이런 게임도 있었군요!! 전 그냥 구경이나~ ㅎㅎ
주말 잘 보내시구요^^

가볍게 참여해보셔도 좋을텐데 아쉽네요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오너키로 로그인 해도 해당 매모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메모키 또는 오너키로 확인 가능)

메모에는 받은 카드 정보 2장 과 트렌젝션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약소하나마 홀덤 계정으로 풀봇도 드리고 갑니다 :)

소개및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티팀 꾸욱 !

지금은 포스팅/엑티브키만 갖고있습니다ㅎㅎ
재밌는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크스크님 vip고객에 도전하세요!!! 스달 태우러 가즈앗!!! ㅋㅋㅋ

모든 게임에 한번씩 참여하는 매크로는 없으려나요ㅋㅋㅋㅋ
VIP 가즈아!!

저도 참여하기는 했는데 결과가 어디서 나오는지 몰라서 못봤네요.

Congratulations @tailcock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53.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방금 1등 하셨군요!!!ㅋㅋㅋㅋ ㅊㅋ드립니다^^

헐 얼떨떨 하네요.

1등 축하드려요 :)

저도 아직 1등은 못해봤는데ㅋㅋㅋ
대단하세요!

저도 해봤어요~ㅎㅎ 5번 했는데 꽝 ㅋㅋㅋ

전 열번 넘게해서 2등 한번이네요ㅎㅎ

오오~ 그래도 2등 되셨네요. 전 아직 한번도 ㅠ

1등 되니까 계속 하고싶드라구염.. ㅋㅋㅋ

저도 빨리 1등 해보고싶네요ㅠㅠ

부담없는 금액으로 즐기는 겜이군요ㅎㅎ

부담이 없는게 참 좋은거같아요ㅎㅎ

스팀잇에 이제 정말 여러가지가 생기네요ㅎ
dclick

좋은 발전이라 생각합니다ㅎㅎ 점점 다양한 게 나와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