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스스로 학습인건가?

in #dclick5 years ago (edited)

20181127_205111.jpg

어쩐 일인지 핸드폰과 친구인 녀석들 중 한놈아가 회원가입을 하려고 한다.근데 하려면 아빠의 동의가 있어야 된다고 해서 뭐 하나 했더니 EBS 영어를 ......이런 감동의 쓰나미가......얼른 해줘야지^^

20181127_205106.jpg

그렇게 스스로 공부 좀 하라고 해도 미동도 안하더니 어디서 자존심 좀 상하고 온건가?어찌됐든 이 계기로 누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하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

기분 좋아 치킨 시켜주고 나도 한잔......ㅎㅎ


이렇게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거겠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성공적으로 다 키우셨네요 스스로 학습하는 단계면 ㅎㅎ

아직 믿음이...ㅋㅋ
요 며칠 지켜봐야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오호~
좋은 바람이 불었나봅니다~??
이비에스를..!!
저 어렸을적엔 이비에스는 방학때 탐구생활용으로만 시청했었는데.. ㅎ

저도 탐구생활때문에 봤던 기억이.....ㅎㅎ

와우~ 덕분에 한잔 하셨네요~ ㅎㅎ

아이 덕분에 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오 그럴때는 열일을 제쳐두고 지원해야죠^^

암요.하루만 할까봐 두근두근....ㅎㅎ

유튜브에서도 자주 보이는 '올리버쌤'이네요. 말을 재밌게, 이해하기 쉽게 잘 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잘 따라가길 바래봅니다^^

올리버샘 상황극 참 잘하시는 분이죠. ^^

참 재미있게 잘하시더군요^^

promisteem님이 twin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12월 테이스팀 맛집탐방단을 모십니다!

...blockquote>
11월 맛집탐방단 단원
madamf jeongwooyu asd5710 noisysky twinpapahyokhyok sonki999 goodhello hjk96 jiminkang illluck jisui ji...

Hi @twin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88 which ranks you at #949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3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62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