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xi

in #fiction6 years ago

오전 11시, 서귀포시에서 제주시로 돌아가려고 차를 몰아 가고 있었다.
호출이 왔다. 함덕해수욕장 행이다. 호출을 수락하고 승객이 있는 장소로 갔다.
해장국집 앞이다.
커다란 캐리어를 끌고 젊은 여자가 택시로 다가왔다. 차 트렁크에 캐리어를 힘겹게 넣고
여자는 옆자리에 앉았다.
"안녕하세요."
난 옆자리에 승객이 앉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신경쓰이고 부담스럽고 운전에 방해된다.
그렇다고 앉지마라고 말할 수도 없고.
여자의 전화벨이 울리고 전화를 받는다. 어떤 남자와 통화한다.

남자: 어디야?
여자: 함덕으로 택시 타고 가는 중이야.
남자: 함덕엔 왜 가는데?
여자: 숙소를 함덕에 잡았으니까, 왜 그렇게 캐묻는데?
남자: 왜 먼저 나갔어?
여자: 깨워도 안일어 나니까.
남자: 밥은 먹었어?
여자: 해장국 먹었어.
남자: 근데, 혼자 그렇게 가버리면 어떻게?
여자: 먼데? 하루밤 같이 잤다고 부부가 된 줄 아나? 아침에 일어나면 남남이지 왜 이렇게 귀찮게 해? 함덕으로 찾아 오던지 말던지 마음대로 해!

여자는 전화를 끊는다. 이내 여자는 꾸벅꾸벅 졸기 시작한다.
그리고는 깊은 잠에 빠졌다.
참 쿨한 여자다.

연인들이 택시를 타면 뒷자리에서 별일이 다벌어진다. 난 되도록 신경을 안쓰려고 노력하지만 그게 되나. 특히나 술먹고 밤에 타는 연인들은 애정표현에 거침이 없다.

연인이 항상 사이가 좋은 것만은 아니다. 여행지에서 대판 싸우고 아예 혼자 집으로 돌아가는 여자도 봤다.
렌트카 앞에서 남자와 여자가 다투고 있다. 젊은 남녀다. 여자가 화가 많이 났다. 남자에게 계속 뭐라 말한다. 결국 여자 혼자 택시에 탄다. 남자는 황당한 얼굴로 쳐다보고 서있다.
"공항으로 가주세요."
여자에게서는 술냄새가 난다. 대낮인데 술에 취했다.
전화벨이 울린다.
"미안하다고? 넌 항상 그런식이지...뭘 잘못했는데?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면서 뭐가 미안하다는 거야! 난 갈거야. 끊어."
여자는 화가 풀리지 않는다.
공항에서 여자는 내리고 황급히 출입문으로 들어간다.

IMG_4216.jpg

Sort:  

저도 이번주 일요일에 제주도에 가는데 말이죠 ~~~~
그곳에 사시는건가요 ????
그러면 아이와 함께 갈수 있는 맛집좀 추천해주세요 ^^
너무 어려운 부탁인가요 ????

저는 제주시에 살고 있습니다.
제가 가본 곳 중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0180422_180150.jpg

20180422_173245.jpg

순옥이네 명가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일동 도공로 8
순옥이네 물회 추천합니다.

miso.jpg

IMG_9042.jpg

미소짓는 흑도야지, 제주시 일주서로 7682, 064-746-0059
흑돼지 전문점입니다. 흑돼지 오겹살 추천합니다.

IMG_3032.JPG

한림칼국수,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141
보말칼국수 추천합니다.

제가 먹어본 보말칼국수 중에서는 여기가 제일 좋았습니다.

일요일이면 며칠 안남았네요. 즐거운 여행되시길 빌겠습니다.

와 흑돼지 대박이네요 구워줘 외치는 소리가 들립니다 .
감사합니다 .
적어두어야겠어요 ~~~~

남들 사연을 귀로 듣게 되는
일도 한편으로 재미 날 것 같아요
손님이 신세타령 하는 분도 계시지요
ㅎㅎ

네,
젊은 회사원이었는데,
친구와 같이 집에 가면서 나누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난 일하는 기계가 아닌데, 일만 하고 아무것도 못하고 있다, 인생이 뭔지 모르겠다. 이러다가 내 인생 끝나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
씁쓸했습니다.

다들 비슷한가 봐요 저도 그런 심정일 때가 있거든요ㅠ

함덕가는 여자분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안일어나니 화 많이 났나보네요 ㅋㅋ

그런 것 같더군요.

관광지 택시면 별의별 사람 다 있겠네요..ㅎㅎ

어디든 다 그렇죠.

돼지를 저렇게 서빙하니 좀 달라보이네요...ㅎㅎ
참 세상엔 별 사람들도 별별 일들도 많죠..
이해하려 해도 이해 할수 없는..
라거님도 통달 하셨을듯 해요 ^^

저 상태로 불판에 굽습니다.
비주얼은 좀 그런데 맛은 좋더군요.

여행지에 싸우는것만큼 마음상한는일도 없어요. 그런모습을 자주 보시면 참 덩달아 기분도 찹찹해 지실것같아요 ㅠ

알고보면 별것 아닌 걸로 싸우곤 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