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평 운악산 포도 SBD로도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in zzan4 years ago

이쯤 되면 안살 수 없는 거죠.ㅎㅎㅎ
주문할게요. ㅎㅎ

Sort:  

뭐, 꼭 사라고 하는 말이 아니라고는 못하겠습니다. 칼만 안들었지 강매 수준이라고 봐도 완정 무방합니다. 그런데 뭘 믿기에 이러나 나도 모르겠습니다. 뭔가 믿는게 있기는 있는가 본데 잘은 모르겠고 후기글은 이 이야기 그대로 써서 이달의 작가의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강매당했다고 쓰라고요?
못혀요. 다른 사람이 또 강매하려고 할거에유. ㅎㅎㅎ

ㅎㅎ 도잠님, 일부러 예쁘게 말해 강매지 좀 깍쟁이 같이 포장을 확 벗기어 말하면 이건 이리의 탈을 쓴 양이 파는 착한 포도즙 이예요. 그런데 사람들이 그걸 몰라요. 양도 커놓으니 새끼양처럼 마냥 귀엽기만 한게 아니라 무서운가 봅니다. 그래도 난 순한 양입니다.

이리의 탈을 쓴 양...... 섹쉬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23.23
ETH 3852.08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