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친구들에게 인사

in zzan3 years ago

안녕하세요.
나는 우연한 기회에 친구인 @cjsdns의 안내로 2019년부터 애터미에 등록을 하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여러분들과 친구가 되려고 하는 운명인지 나는 친구의 안내대로 등록을 했는데 여러분들과 인연이 되었습니다. 하여 여러분과 같은 라인에서 꾸준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부터 스팀 활동을 하다 보니 인도네시아 분들이 완성하게 활동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나의 스폰서는 물론 파트너도 인도네시아 분들로 많은 분들이 함께하고 있으며 그중 스팀 짱에서 활동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협력하여 함께 성장하고 성공을 하였으면 하는 마음이며 특히 인도네시아의 @hhusaini 님에 대해서는 친구를 통해서 많은 이야기를 들었으며 훌륭한 스폰서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에 오신다면 꼭 만나 뵙고 싶으며 참고로 나는 베트남과 인연이 많아서 베트남이 열리면 그곳에서 사업을 더욱 열심히 펼치려 합니다.

우리 모두가 힘을 합하여 나의 친구 @cjsdns 님이 생각하는 그런 성공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스팀 짱에서 우리 모두 꿈을 키우고 이루기를 기원하며 줄입니다.
영어나 인도네시아어를 몰라서 모국어인 한국어로 인사드리니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열심히 하셔서 함께 성공하는 모습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원 합니다.
감사 합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언어와의 거리가없고, 언어 차이의 상황을 잘 알고 있으며 우호 관계를 형성하는 데 장애가 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우리 언어 하나 하나에 정말 감사합니다. 스팀 짱과 애 터미와 함께 성공합시다. 당신은 훌륭한 파트너입니다. 지금까지 협조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인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맞아요. 언어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요
우리 열심히 해 봅시다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18.25
ETH 3744.5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