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

행복한 스팀/ cjsdns






스팀을 하면서 느끼는 행복이란
이런것이 아닐까 싶다.

내가 예쁜 손녀를 얻은것처럼
기쁜 날이 저물어 갑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고운 밤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yanis01님도
예쁜 공주 아빠 된것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훌륭한 인물이 되도록 예쁘게 잘 키우세요.

감사합니다.

Sort:  
 4 years ago 

짠~! 💙 합니당~^^ 💙

아름다운 생명의 탄생은 최고의 축복이지요.

@ yanis01 축하합니다 매우 아름답고 귀여운 아기 :D

정말 감사합니다 @levycore :)

아버지가 된 @yanis01을 축하합니다. 딸이 경건한 아이가되기를 바랍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my451r. 이것이 나의 두번째 아이입니다.

할아버지 감사합니다. 나중에 부모에게 순종하는 자녀가되기를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스스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인물이되고 그것이 인류에게 유용하면 좋겠습니다.
축하 합니다.

훈훈하네요. 이런 모습으로 글로벌 스팀이 커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은 정말 큰일 아름다운 일을 할수있다고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고 아름다운 아이.
내 친구 @yanis01 축하합니다.
나는 또한 그에게 통보를 받았으며 내일 나는 그를 방문 할 것이다.

@wira8788 감사합니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고 느낀다

Selamat rakan beuh ..semoga beujeut aneuk yang shaleh

이런 인연도 만나게 되네요...
넘 귀여운 공주님이예요^^*

때론 이런 일도 있어야지요.^^

 4 years ago 

번역기의 도움을 받아 소통하는 거지만 생생한 감동은 그대로 전해지는군요^^ @yanis 님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