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바람이 몹시 불었다.

어제는 바람이 몹시 불었다./cjsdns

어제는 바람이 몹시 불었다.
그 바람
왜 불었는지
나는 모른다.

괜한 바람
불지는 않았을 터

동네 한 바퀴 돌아보면 알까.
어느 골목 귀퉁이에 놓고 가지는 않았을까.
바람이 들고 온 새소식

스팀은
사랑이고 희망이며
존중입니다.

Sort:  
 4 years ago 

바람 부는 날엔~♩♬♬
!COFFEEA

짠~! 💙

!BEER

우리 스티미 ♨♨♨ 더욱 더 힘내즈앙~!

요즘 느무느무나 잠잠하네유 ㅠㅠ

그럼에도~
오늘도...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민들레가 노랗게 피었습니다.
민들레를 바라보니 말을 걸어 옵니다.
안녕!
나 민들레야 하며 묻습니다.

너는 누구니 ?

난 대답 했습니다.
어! 난 스팀이야, 너 스팀 알어?

그가 말했습니다.
그럼 알지
스팀은 사랑, 존중.그리고 희망이라고
매일같이 네가 말했잖아 합니다.

그래, 내가 그랬구나.
맞아,
스팀은 사랑, 존중.그리고 희망이야,
너처럼...

말없이 한참을 있더니
수줍은듯, 나도 스팀 사랑해 하며
민들레가 노란 미소로 화답했습니다.

 4 years ago 

민들레 홀씨되어~💙 ♬

짠~! 💙

우리 스티미 영원히~!

coffeea Lucky you @cjsdns here is your COFFEEA, view all your tokens at steem-engine.com Vote for c0ff33a as Witness

커피...!?
나도 커피 좋아해!

그런데 생각이 많다.
스팀 엔진이 연료가 떨어져 가는거 같아서...

넌 걱정 안되니?
SMT되면 아무래도 그리로 가야 할거 같아,
스팀을 위해서, ZZAN을 위해서...

 4 years ago 

바람이 세차게 불기를 바랍니다. ^^

 4 years ago (edited)

그대 날릴것이 있나요.
그대 잊을것이 있나요
아님
기다리는것이 있나요.

바람 부는 날 나는 그를 생각 했습니다.
그리고 말했습니다.
그리움 이라고...

사모의 정이 깊어 앙금으로 남은 그리움
결석으로 굳어 통증이 될지
환희로 가득한 다이아 몬드가 될지
그것도 아니면 우황이라도 될지...

난 스팀을 그렇게 사모 했습니다.
바람결에 날아온 속삭임은 뭘까요.

그대
기다림이 있다면 지켜 보세요.
어둠이 내려 앉으면 길 잃은 바람
헤메 일지 모르니
길 잃지 않게 꼭 지켜주세요.

 4 years ago 

산책도 좋지만...코로나를 조심하시기 바래요 ㅎㅎ 혹시모르니 마스크도 하시구요~

그렇지요. 조심이 최고지요.
스팀 마을 산책을 좀 했습니다.
스팀과 함께 늘 행복 하세요.

'바람부는 날엔 압구정동으로 가자. '는 말 이젠
'스팀으로 글을 읽으러 가자.' 로 ^^

오예!
바로 그겁 니다.

행복합시다.

우리 함께...

바람이 지나가고 나면 비도 오고 해도 뜨고 하겠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