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 입양🎵🔊


며칠 전,
빔프로젝터 포스팅을 했었고,


스피커 하나를
마련하겠다고 마음먹었다.


그리고 그 포스팅에 달린
맥형(@machellin)의 댓글 하나.


"드비알레??
오호라.. 괜찮은 스피커인가 보네??!!"

음악과 스피커에 대해
일가견이 있는 맥형이니,
믿고 검색 고고!!

그리고...



....??!!

........ㅎㅎㅎ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눌려지는 [닫기]버튼...ㅎㅎ


.
.
.

그냥 현재까지 오랫동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마샬(marshall)브랜드로 검색 고고!!ㅎㅎ

나중에 여행을 갈 때도 생각해서
충전식 휴대용 모델들로 검색해보고,

마샬 [엠버튼2]로 결정!!
땅땅땅!!ㅎㅎ

.
.
.

그리고 도착!!ㅎㅎ

언박싱 고고!! 'ㅁ')/ ~~~


해외직구는
기다리기도 힘들고,
자칫 가품의 위험도 많으니...

국내 정식발매,
소비코 정품으로!!!ㅎㅎ

(나중에 혹시나
중고로 팔수도 있으니, 열심히 찍어둠ㅎㅎ)


구성품은
스피커, 충전기, 설명서 끝!!
매.우.간.단.ㅎ


그리고
미리 준비해 둔 거치대에 올려놓았다.



깔끔함은 물론이고,
이뿌다 이뽀~😍


앞판의 그릴무늬 스피커와
마샬 로고가 매우 감성적이다.
(그래그래... 마샬은 감성값이 반이니...ㅎ)


이제 빔프로젝터로 영화볼 때
사운드 빵빵하겠구먼!! 'ㅡ' 크크킄ㅋㅋ

기대된다아아아ㅎㅎ

.
.
.

이렇게
엄마 마샬에 이어,
아기 마샬이 또 생겼습니다아아👪ㅎㅎ



 끝.
뿅!!💕

Sort:  
 5 months ago 

아... 플렉스!
저는 협찬으로만 연명하고 살아갑니다.

저는 블로그 하기엔 너무 귀찮아서ㅋㅋ
귀찮음때문에 가난해질수도...??!! 두둥!! 'ㅡ';; 허허허 ㅎㅎㅎ

 5 months ago 

옴뫄~~ 너무 예뻐요~~

옴뫄~ 그츄??ㅎㅎ

마샬 스피커가 이뻐서 다른 거엔 손이 잘 안 가더라구요ㅋㅋㅋ
(대신 감성값을 씨게 지불해야하지만 ㅎㅎ)

와우~~~
다음에 서울 가면 꼭 재워죠 !!

손가락도 이뻐요. ^^

제가 '우리 외가집'에 가는 것이 빠를지,
방우리형님이 서울에 오는 것이 빠를지 'ㅡ' ㅋㅋㅋㅋ

와 사운드까지 갖췄으니 이제 장난없는 AV룸으로 탈바꿈!!!!
야구동영상 한편 가자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Audio & Video 룸 맞는거지??ㅎㅎ

난 야구보단 축구를 좋아한다규(?)!! 'ㅡ' ㅋㅋㅋㅋ

와 빔샀다는 포스팅을 놓쳤었네 ㅋㅋㅋ

개쩐다!

게다가 고오급 스피커까지!!

영화볼맛나겠네 = 술

ㅋㅋㅋ 술맛 나ㄴ... 아 아니ㅎㅎ 영화볼 맛 나는 세팅!! 'ㅡ' 크크킄ㅋㅋㅋ

스피커 이쁘네유..
역쉬 뉴발님~~~ㅎㅎ

감성이 듬뿍 담겨있는 스피커죠ㅎㅎ
(가격에 감성비용도 듬뿍 들어가있긴 하지만...ㅎㅎ)

ㅋㅋㅋ machellin님이 잘못하셨네요 :) ㅋㅋㅋ 그러고보니 전 이제까지 마첼린님이라고 읽었는데 정확한 발음이 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맥형을 뭐라 불러야할지 찾아봤었는데,
맥컬린인 것 같더라구요 ㅎㅎ

사실 귀찮아서 그냥 맥형!! 'ㅡ' 크킄ㅋㅋㅋㅋ

 5 months ago 

10년도 넘게 쓰는 거라구!!
팬텀2 사면 한달에 10만원 조금 더 드는 거라구!!!
청음 해봤는데 저거 진짜 물건인데..ㅋㅋㅋ

근데 진짜 형 집의 거실을 보니, 디자인도 딱이다 싶었지. 미니멀 하게 비운 공간을 멋진 소리로 꽉 채우는 것도 멋지잖아. 아쉽다 아쉬워.ㅋㅋ

물론 마샬도 좋지만..

불장 오면 하나 들여봐!!!

 5 months ago 

막형 맥형이 이젠 더 익숙해유.ㅋㅋ

본의 아닌 특기가 남의 닉네임 막 바꿔부르기였는데 ...이렇게 또 ㅋㅋㅋ
앞으론 맥님이라고 부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블루투스 스피커를 너무 좋아해요

블루투스 스피커 한대씩 있으면 꽤나 유용하죠 ㅎㅎ

일시배천만십만백만…….
눈을 비빔.
형네집 좋다….. 깔끔한 인테리어 하며…

ㅎㅎㅎ 나도 스피커 가격보구 바로 닫아버림ㅎㅎ

집은 혼자 살다보니까
살림이 없어서 자연스럽게 깔끔해지더라궁 'ㅡ'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860.84
ETH 3017.1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