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럭키2에게 선동당해도 정신만 차리면 스모너 안된다.

in #kr-crazy6 years ago

재미로 보는 스팀잇 속담.

이 포스팅 페러디입니다.

골레는 스모너 와이프도 춤추게 한다.

스모너 3년이면 프로게이머 된다.

품절된 알파팩 모니터 만지기.

개같이 스팀 벌어 스몬팩 산다.

스모너 눈에는 골레만 보인다.

많이 산데 골레 나오고 조금 산데 똥 나온다.

럭키2에게 선동당해도 정신만 차리면 스모너 안된다.

스몬 카드를 사야 골레 나온다.

골드카드가 서말이라도 꿰어야 우승.

스팀도 스몬카드 사려니 없다.

골레도 많이 사면 꿈틀 기어나온다.

스몬도 식후경이다.

보기 좋은 골레가 가격도 비싸다.

레전더리도 제말하면 온다.

Steem Monsters Gives Back to the Community with a 200K Curation Account!

Steem Monsters Mavericks are Steemians who have purchased 500+ packs of Steem Monsters cards!
Steem Monsters Mavericks will have access to use sm-voter to upvote one Steem Monsters related post a day at a higher percentage.
They can upvote one of their own Steem Monsters posts or they can also upvote another community member's post!

[스몬] 스팀몬스터 계정 고래되다. 그리고 업보팅 시작함.

참고하셔서 스몬의 보팅을 받으세요^^

오늘의 이벤트) 제가 24시간마다 1번씩 스몬의 50% 보팅을 받을수 있는데 다른 분의 포스팅을 추천할수도 있습니다. 어제 기준으로 2.86$로 저의 풀보팅보다 조금 많습니다.(스팀 시세가 떨어져서 요즘 풀보팅도 미약합니다^^;;)

앞으로 가끔 스몬보팅 양보하는 이벤트를 벌일건데 조건을 보고 신청해주세요.
(조건에 안맞는 경우 안됩니다. 앞으로 조건은 계속 바뀝니다.)

스몬 보팅 이벤트 조건)
1 스타터팩 구입자에 한한다.
2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 일반멤버 이상--가입인사와 댓글 세개 달면 달성 완료
3 500팩 이상 사서 본인이 50% 보팅 받고 있는 사람 제외
4 여자
5 스팀몬스터 속담 하나 적어주기

이 다섯가지 조건에 모두 맞는 분 댓글 선착순 2명
5가지 다 조건 다 맞는지 댓글에 적어주셔야 가능합니다.
-스몬 관련 포스팅 쓰시고 스몬 태그 다시면 제가 스몬 50% 보팅 추천해드립니다.
(선정된후 나중에 포스팅 쓰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됩니다.)

앞으로 동일한 이벤트 종종(자주) 할 생각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steemmonsters gazuuuuuuuuua!!!!

https://open.kakao.com/o/g1MCypW
스몬 단톡방입니다.
(다음 이벤트는 위의 조건에 스몬 단톡방 조건이 들어갈 계획입니다^^
아..여자..이런건 당연히 바뀝니다.ㅋㅋㅋ)

Sort:  

duplicate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uplicate님의 나도 샀어!!! 스팀몬스터!!!!

... 이미 한번 해봤어!! 뭐 번쩍번쩍 거리는거 없이 그냥 뭐.. 잡스러운(?) 녀석들이 나왔지!!!
그러다가 lucky2과 jayplayco형이 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모셔둔 스팀으로 스타터 팩을 질렀지!!! 스타터팩을 사도 다른거...

''4. 여자.....ㅜㅜㅜㅜㅜㅜㅠ 언니!

ㅋㅋ다음 기회에^^

ㅋㅋㅋㅋㅋㅋㅋ 언니~~!!!! :)

ㅋㅋㅋㅋㅋ 언니..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주옥같은 스몬 속담 패러디
너무 재미있습니다

ㅎㅎ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타터팩에서 걸렸네요ㅋㅋ
ㅎㅎㅎ
항상 기발한 이벤트를 여십니당
응원해여

가서 하나 지르시면? ㅎㅎㅎ
앞으로 계속 이벤트 예정^^
조건)임산부...
이러면 100%
ㅋㅋㅋㅋㅋㅋ

조건 임산부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이런 이벤트라니 정신 차리면 스모너 될것 같은데요~

다음 이벤트 조건엔

4 여자 -> 남자

예상해 봅니다~ ㅎㅎ

ㅎㅎ넵!!

  1. 밑장빼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끔

ㅋㅋㅋ손모가지 날아가붕께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 럭키님!

1,ㅇㅋ
2,ㅇㅋ
3,ㅇㅋ
4,ㅇ,,,,,언냐!
5,알파팩 쫒던 스모너 솔드아웃만 쳐다본다,,,,,ㅡㅡ

ㅋㅋ다음엔 다 해당 될수 있도록 할게요^^^

오! 재밌는 이벤트네요.
4번에 걸리네요.
4번에 걸리는 분들 엄청 많을듯!

코딩맨님은 아직 입문전이시죠?
ㅋㅋ
인내심이 대단하십니당.

글들을 많이 읽어보긴 했는데 진입 타이밍이 좀 늦은 감이 있어서 고민중이네요.
초반에 알았다면 바로 진입했을텐데 좀 더 지켜보고 자료만 수집하고 있네요.

개같이 벌어서 해킹범 배채우기~ㅎㅎ
웃어도 웃는게 아녀요
럭키님 덕분에 스몬카드도 사보고 ㅎㅎ
저 불쌍하심
낼 테이스팀 올리면
보팅 양보를~ㅋㅋㅋㅋㅋ

흐규흐규.....
테이스팀에는 규정상 안되고
스몬 포스팅 하시면 말씀하세요^^

네 ㅎㅎㅎ

ㅎㅎㅎㅎㅎ 이벤트네요~ ㅎㅎ
한국 들어가면 스몬 단톡방 들어가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용~^^

넵!!! 조심히 잘 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