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마주] 나중에 읽어도 즐거운 일기를 쓰자

in #kr-diary6 years ago

저도 일부분은 재미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최근에 라자르님과 비슷한 과거로 부터온 메시지를 봐서 엄청 짜증납니다... ㅠㅠ
... 그래서 미래의 저를 위해 다시 작성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Sort:  

역시 사람이 머리가 크면... 문제를 복잡하게 만드는거 같아요
어렸을때 처럼 축구를했다 기분이 매우 좋았다. 이렇게 썻으면 즐겁게 읽어줄텐데.....
이놈이 부끄러워지게 계속 물어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년 뒤에 나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끔찍 ....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896.12
ETH 3078.82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