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마주] 나중에 읽어도 즐거운 일기를 쓰자

in #kr-diary6 years ago

나도 어렸을때 썻던 일기들 가끔 다시보는데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고등학교때 썻던 일기는... 이놈이 가끔 일기에다가 질문을 막 적어놔서
읽기가 괴로움... 넌 지금 성공했니? 여자친구는 만들었니? 이때 내가 무슨 심정인지 기억나니? .. 등등.. 무슨 생각으로 적었는지는 모르지만 내 자신을 되게 반성하게 만들더라구요....ㅠ 그래서 고등학교 일기는... 잘 안보게됩니다..

Sort:  

저도 일부분은 재미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최근에 라자르님과 비슷한 과거로 부터온 메시지를 봐서 엄청 짜증납니다... ㅠㅠ
... 그래서 미래의 저를 위해 다시 작성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사람이 머리가 크면... 문제를 복잡하게 만드는거 같아요
어렸을때 처럼 축구를했다 기분이 매우 좋았다. 이렇게 썻으면 즐겁게 읽어줄텐데.....
이놈이 부끄러워지게 계속 물어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년 뒤에 나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끔찍 ....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02.26
ETH 2994.60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