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저도 어느덧 24살이 되었고, 저보다 4살 어린 친척 동생이 이번에 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제가 3월 1일에 입주한 뒤 동생도 2일에 학교 기숙사에 입주하게 되어서 어제는 동생이 집에 놀러왔습니다.

아마 오기 전에 한 잔 한 모양이라 간단히 맥주만 사들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그동안 나름대로 친하게 지내 왔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대화는 그간 많이 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이야기하고자 하니 할 말이 참 많더군요.

저도 아직 어리다고 생각하지만, 저보다도 네 살이나 어린 동생이 벌써 성인이 되어서 이렇게 같이 술도 먹고 이야기도 하고 하니 참 감회가 새롭습니다. 적지 않은 이야기를 나누었던 것 같네요. 아마 이전까지의 시간을 다 합한 만큼의 이야기를 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후엔 술도 깰 겸 코인노래방에 가서 시간을 떼우고, 포장마차에서 떡볶이를 사 먹고 들어오니 금세 새벽 네 시더군요. 씻고 잠을 청했습니다.

4년이라는 시간이 참 긴 것 같은데, 제가 성인이 되고 벌써 4년이나 지났네요.
이번에 머리를 탈색하고 염색할 결심을 하게 된 이유도 비슷한 느낌인데, 왠지 모르게 머리로 장난칠 수 있는 날이 많지 않다고 생각되어서입니다. 사람 일은 모르는거니까요.

오늘은 간만에 군대 친구들을 만나 담화를 나누고 술을 한 잔 했습니다.
전역한 친구도 있고 아직 부대에 남아있는 친구도 있는데 하는 이야기는 비슷하더군요. 군대 친구들과 있으면 그 때의 기억들이 꽤나 생생하게 떠올라서 좋습니다. 아마 오늘 본 후에 한동안은 보기 힘들겠네요..

내일은 벌써 개강입니다.
성공적인 개강을 위한 첫걸음은,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겠죠?
과연..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2019 캠핑 & 피크닉페어 방문기(2)

오늘은 어제에 이어 2019 캠핑 & 피크닉페어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어제는 몇가...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개강이라니.. 학교생활 화이팅입니다.

ㅋㅋㅋ강의를 이해할수나 있을지...

머리로 장난칠 수 있는 날이 많지 않다고 생각되어서입니다.

그러게 많은 것에 제약이 있는것 같아요.
왜 그렇게 남들 모습에 관심이 많은지...

그러게요.. 그나마 지금이 제일 아무 소리 안들을 때인거같네요ㅠㅠ

오늘 아침에 일어나셨지요!!??

다행히 제시간에 일어났습니다ㅠㅠ

일찍 일어났나요?
지금은 아니지만 나이 먹고 가끔 개강 날 꿈을 꾸고는 합니다.
입대 하는 꿈과 같이... ^^

그래도 입대보단 개강이 낫죠...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28 which ranks you at #368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69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24살 !! 하~~~~ 부럽습니다! ㅎㅎ
졸업하고 사회 나가면 특수한 분야 아니고서야 머리에 장난칠 수 없는게 현실이죠!! 할 수 있을때 많이 하세요^^

넵ㅎㅎ 지금 정말 이것저것 다 해봐야겠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